IOC도 축복한 '피겨 여왕' 김연아의 웨딩마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공식 홈페이지에 '피겨 여왕' 김연아(32)의 결혼을 알리며 축하했다.
IOC는 25일 올림픽 공식 홈페이지인 '디 올림픽 게임즈'에 "2010 밴쿠버 올림픽에서 금메달, 2014 소치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딴 김연아는 지난 22일 성악가인 고우림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했다"며 "김연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결혼사진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공식 홈페이지에 ‘피겨 여왕’ 김연아(32)의 결혼을 알리며 축하했다.
IOC는 25일 올림픽 공식 홈페이지인 ‘디 올림픽 게임즈’에 “2010 밴쿠버 올림픽에서 금메달, 2014 소치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딴 김연아는 지난 22일 성악가인 고우림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했다”며 “김연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결혼사진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어 “흰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연아의 모습은 자신의 별명인 ‘아이스 퀸’ 같았다”고 표현했다. IOC는 이 내용을 트위터를 포함한 SNS를 통해서도 배포했다.
올림픽 홈페이지는 김연아의 결혼 소감, 남편 고우림과 만나게 된 계기도 상세하게 소개했다. 또 결혼한 김연아가 올림픽과 관련한 활동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는 내용도 덧붙였다.
IOC는 “김연아는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유스올림픽)의 공식 홍보대사”라며 “김연아는 다음 세대에게 올림픽의 가치를 알리고 홍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주연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착] “연아야 안 닿았잖아” 부끄러워하는 김연아 영상
- 코로나 확진 아기, 약물 50배 투여 사망…간호사 영장
- 외교부 직원 ‘BTS 모자’ 판매 논란…박진 “혐의자 조사”
- “지독한 가해자 중심주의”… ‘박원순 피해자’ 변호사의 울분
- “SPC 계열사 5곳, 빵 시장 점유율 83%”…사실상 독점
- 美, 중국 스파이 무더기 기소…화웨이 수사 정보 등 빼내
- [단독] ‘혼합기 사망’ 사례 살펴보니… 조기 발견했다면 살았다
- “마약 1년, 음주운전 1년5개월 자숙 끝?” 비아이·리지 복귀에 분노
- 복지부 고위공무원 지하철서 몰카 찍다 체포… 그의 휴대폰엔
- “돈 받고 그따위로 하냐” 폭언 김한별 벌금 1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