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으로 가족 사랑 나눠요"..DGB대구은행, 환경캠프 개최 외 [금융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가족과 함께하는 환경캠프인 '제3회 DGB E-HERO FAMILY CAMP'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여행을 마친 뒤 남은 외국 동전을 대구은행 각 영업점에 비치된 '사랑의 외국동전 모금함'에 기부하고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대구은행 #사랑의외국동전모금'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 하거나 영업점 직원에게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DGB대구은행 캐릭터 굿즈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칠곡 평산아카데미와 팔공산 장작구이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25가정 100여명의 참가했다.
이들은 가족 소통 레크레이션과 분리수거·업사이클링 환경 교육, 플로깅(plogging) 활동 등 친환경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또 참가 아동들은 학용품과 리유저블 텀블러 등의 기념품을 선물 받았다.
임성훈 대구은행장은 “환경캠프 활동을 통해 환경에 대한 인식 개선과 함께 소통·공감으로 가족이 하나가 되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의 꿈과 미래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갖고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DGB대구은행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愛#설렘#추억 대고객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연말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비대면 환전서비스인 ‘외화 E-지갑’을 통해 JPY(엔화), USD(달러) 환전 시 최대 90%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영업점 및 외화E-지갑을 통해 200불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사와 렌트카, 면세점 등의 8가지 제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해외여행의 설렘과 기쁨의 순간을 사진 찍어 인스타그램에 ‘#DGB해외여행 #대구은행’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 하면 추첨을 통해 탁상용 포토액자 등의 선물을 준다.
여행을 마친 뒤 남은 외국 동전을 대구은행 각 영업점에 비치된 ‘사랑의 외국동전 모금함’에 기부하고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대구은행 #사랑의외국동전모금’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 하거나 영업점 직원에게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DGB대구은행 캐릭터 굿즈도 제공한다. 이는 지난 8월 대구은행과 유니세프의 협약을 통해 실시하는 ‘Change for Good’ 사랑의 외국동전 모금 캠페인 일환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위축되었던 해외여행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차츰 늘어남에 따라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환전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감장 뒤흔든 尹대통령 녹취록…여야, 김건희 출석 놓고도 격돌
- 토스뱅크 출범 후 첫 정기검사…주안점은 내부통제·유동성
- 가을 색 찾아 ‘강원도로 떠나볼까~’
- 정진석 실장 “명태균 의혹 관련 이달중 대통령 입장 표명”
- ‘문화의 장’ 도약하는 20주년 지스타…주요 기대작 살펴보니
- 4대 그룹 모두 회비 납부 결정…한경협, ‘재계 맏형’ 역할 시동 걸까
- 잇따르는 사망사고…인권위, 정신의료기관 ‘격리‧강박’ 방문조사
- 전국 흐리고 비…제주도 ‘강풍‧폭우’ 유의 [날씨]
- 한류로 허문 벽…김동성 영국 왕립구의원 “韓·英 문화·청년 교류 확대” [쿠키인터뷰]
- 8일부터 비자 없이 중국 간다…최대 15일 체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