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만 보는 극장 생긴다"..CGV '디즈니 전용관' 오픈

윤은별 2022. 10. 22. 09: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 CGV가 디즈니 콘텐츠 전용 상영관 '디즈니 시네마'를 론칭한다. (CGV 제공)
CJ CGV가 극장 최초로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을 선보인다.

CGV는 디즈니 콘텐츠만을 상영하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선보인다고 10월 21일 밝혔다. 극장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주요 브랜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시네마’는 오는 22일부터 올해 말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11관, 대구스타디움 6관 등 총 2개관에서 만날 수 있다.

‘디즈니 시네마’의 첫 포문을 여는 작품은 5편으로 구성된 마블 기획전이다. 먼저 10월 22일부터 11월 1일까지 어벤져스 시리즈의 첫 작품인 2012년 개봉작 ‘어벤져스’와 1000만 관객을 돌파했던 후속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상영된다. 이와 함께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도 만날 수 있다.

특히 개봉을 앞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전편인 ‘블랙 팬서’를 오는 11월 2일부터 8일까지 큰 스크린에서 다시 관람할 수 있다. 11월 9일부터는 신작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가 상영된다.

CGV는 이번 ‘디즈니 시네마’ 론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디즈니 시네마’ 관람객에게 스페셜 티켓 굿즈와 ‘토르: 러브 앤 썬더’ 오리지널 커버 컬렉션 코믹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N차 관람’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르: 러브 앤 썬더’ 해즈브로 피규어를 랜덤으로 1종 제공할 예정이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관객 사랑을 듬뿍 받는 디즈니 영화를 언제든지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마블 기획전을 시작으로 픽사, 20세기 스튜디오 등의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윤은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