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멀티체인과 전략적 제휴 체결..내일(22일)부터 한 달간 자산 브릿징 서비스 무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멀티체인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21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측은 크로스체인 기반 암호화폐 거래 프로토콜 멀티체인(Multichain)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위메이드는 멀티체인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위믹스3.0 메인넷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하고 생태계 확장을 위해 멀티체인을 통한 브릿징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위메이드가 멀티체인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21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측은 크로스체인 기반 암호화폐 거래 프로토콜 멀티체인(Multichain)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멀티체인은 블록체인 플랫폼 간 제한 없이 다른 체인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서비스로, 특히 다양한 암호화폐 이동에 있어서 세계 최대 규모의 신뢰도 높은 브릿지(bridge)다.
위메이드는 멀티체인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위믹스3.0 메인넷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하고 생태계 확장을 위해 멀티체인을 통한 브릿징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는 22일(토)부터 11월 22일(화)까지 한 달간 수수료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멀티체인 브릿징을 통한 타 블록체인과 위믹스3.0 사이의 자산 이동에 대해서는 수수료가 면제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지난 20일 위믹스3.0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며, 이어 USDC를 100% 담보로 하는 스테이블코인 위믹스달러(WEMIX$)를 발행하고, 탈중앙금융 플랫폼 위믹스파이(WEMIX.Fi)를 공개한다. 위믹스3.0의 탈중앙화 지갑 위믹스 월렛, DAO(탈중앙화 자율조직) 중심의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플랫폼 나일(NILE)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위메이드는 위믹스3.0을 기반으로 위믹스 생태계의 성장과 확장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업 혹은 프로젝트와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맺을 계획이다.
사진=위메이드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케줄 중단' 신지, 의미심장 글 "죄책감 시달려…결국 포기"
- 트와이스 모모, 흰옷 입고 물놀이…숨길 수 없는 볼륨감
- 양세형, 박진이와 ♥핑크빛 만남…어떻게 만났나
- 효민, 엉덩이 반만 가린 수영복…당당한 자태 모음
- "김대희, 내게 5억 그냥 줘"…생활고 고백에 그 자리서 입금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