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Bittersweet' 클립 영상 공개..대체불가 팔색조 매력 발산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0. 13. 1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WONHO)가 상큼 청량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쇼츠를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상큼 청량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쇼츠를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펼쳐진 원호의 데뷔 첫 유럽 투어 '2022 유로피언 투어 파사드(2022 EUROPEAN TOUR FACADE)' 진행 중 촬영된 영상으로, 원호의 화려한 비주얼과 특유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청량하고 자유로운 무드의 클립 영상 속 원호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헤드폰을 낀 채 어딘가를 향해 걷거나 간식을 먹고, 화면을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짓는 등 독보적인 소년미를 마음껏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특히 이번 클립 영상을 통해 원호의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신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의 음원 일부를 더 길게 들어볼 수 있어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은 귀를 사로잡는 펑크 사운드와 트렌디하며 노련한 사운드에디팅, 후렴구에 터지는 원호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향한 '지금 함께하는 이 순간을 위해 지나쳐온 과거들이 아름답게 남아있다'는 원호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또한 원호가 전작에 이어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섬세하고 솔직한 감성과 짙은 음악색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이후 약 4개월만에 글로벌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원호는 새 싱글 '비터스윗'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쳐 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 속에 가요계에 화려하게 귀환하는 '글로벌 대세' 원호가 새 싱글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