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옥순, 연하남과 가을 데이트? "실물존예" 열애설 모락모락~

이지수 2022. 10. 10.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옥순
'나는 솔로' 옥순.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연하남과의 열애설로 인터넷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옥순은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핑크뮬리와 함께 한 가을 근황샷을 올려놓으면서 "91년생st 사진갬성 #요즘갬성"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91년생 남친과 데이트 가셨나봐요?", "옥순님 필리핀 클락 여행에서 만나 연하남과 교제 중인신가요?" 등 예리하게 열애설을 제기했다. 나아가 팬들은 해당 남성의 개인 계정에까지 찾아가서 열애설에 대해 물었는데 이에 남성은 적극적으로 옥순을 향한 호감을 감추지 않아 열애설에 신빙성을 더했다.

이 남성은 옥순이 올린 사진을 그대로 자신의 계정에도 올리면서, "너네는 못 봤지 그래서 그러지, 나는 내눈으로 봤지 실물존예"라고 옥순의 외모를 비하하는 네티즌들을 향해 경고를 날렸다. 옥순을 향한 애정 가득한 코멘트를 본 네티즌들은 "서로 엄청 좋아하는 것 같다", "커플 되신 것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는 솔로'에서 옥순은 광고회사 AE임을 밝혔으며, '을지로 김사랑'이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모았다. 현재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스페셜 MC로 출연 중이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