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김 '치얼업' OST 두 번째 주자 출격..오늘(10일) '고백' 발매

이세빈 2022. 10. 10. 15: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안테나 제공

가수 샘김이 ‘치얼업’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샘김은 10일 오후 6시 SBS ‘치얼업’ OST Part.2 ‘고백’을 발매한다.

‘고백’은 청춘 남녀의 설렘, 사랑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연희대 응원단 ‘테이아’의 신입 단원 도해이(한지현 분), 든든한 선배이자 응원단 단장 박정우(배인혁 분), 거침없이 직진해오는 응원단 동기 진선호(김현진 분)의 캠퍼스 삼각 로맨스 가운데, 서로를 향한 두근거림과 엇갈림의 마음을 노래했다.

다시 돌아오지 않을 시절의 낭만과 청춘을 함께 보낼 응원단 선후배, 동기간의 러브라인, 그리고 세 사람의 사랑과 우정 사이 로맨스 텐션이 샘김의 목소리로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커진다.

샘김은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극을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앞서 샘김이 ‘알고있지만’ OST ‘러브 미 라이크 댓’(Love Me Like That)으로 대만 KKBOX 팝 차트 1위, 태국 스포티파이 ‘핫 200’ 1위에 랭크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OST에도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고백’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