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이어 배우도.. 배우희 보나, 신인상으로 연기자 합격점 [2022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정진영 2022. 10. 8. 21:04
그룹 달샤벳 출신 배우희와 우주소녀의 보나가 연기자로서의 가능성도 인정받았다.
배우희와보나는 8일 오후 경남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된 ‘2022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SBS ‘사내맞선’으로 인기를 끈 배우희는 신인상을 받은 뒤 “진짜 상을 받을 줄 몰랐다. 떨려서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감격스러운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사내맞선’을 촬영할 수 있게 해준 제작진에게 감사하다. 엄마도 사랑한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고 다양한 면모 보여드리면서 매력적이고 깊이 있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야기했다.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역시 신인상을 수상한보나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유림이를 사랑해준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다. 좋은 작가님, PD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시간이었는데 상까지 받아서 영광이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과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경남도와 문화관광부·진주시 후원으로 열리는 ‘2022 코리아드라마 페스티벌’은 ’2022 코리아드라마어워즈‘를 시작으로 다음 달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국내·외 드라마 팬들과 만난다.
진주=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콘테가 또또… SON·페리시치 조합 가동?
- “역대 최악의 거짓말” 펩, 또 뻥쟁이로 몰렸다
- NCT 127에 쏟아진 환호… 美 LA에서 한국어 떼창 터졌다
- 설현, 남궁민-진아름 결혼식 가서 눈물 펑펑.."감동받아 울 일?"
- 병무청장 “방탄소년단 군 복무 이행 바람직…공정·형평 중요”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