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호, 이기제 따돌리고 '이달의 퍼포먼스 상' 수상
포항 스틸러스 신진호가 9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매월 K리그1 경기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머니를 통해 팬들을 열광하게 한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신설됐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두 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하며, 수상자에게는 퍼포먼스 캐릭터와 이미지가 맞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제품을 선정하여 제공한다.
9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후보에는 포항 스틸러스 신진호와 수원 삼성 이기제가 올랐다.
포항 신진호는 9월 14일 열린 32라운드 수원 삼성과 경기에서 후반 38분 오른발 뒤꿈치로 공을 컨트롤해 상대 수비를 완벽하게 벗겨내는 개인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진호는 이날 경기에서 1도움을 올리며 포항의 2대0 승리에 기여했다.
수원 이기제는 9월 4일 열린 29라운드 FC서울과 경기에서 전반 27분 문전을 향한 하프발리 얼리 크로스로 오현규의 선제골을 도왔다. 이기제의 감각적인 왼발 크로스는 슈퍼매치에서 기선을 제압하기 충분했다. 이날 이기제는 전반 31분에도 다시 한번 정확한 왼발 크로스로 안병준의 헤더 골을 도우며 이날 2도움을 올리며 수원의 3대1 승리를 이끌었다.
팬 투표 결과 총 11,395표 중 신진호가 5,910표(51.9%)를 받아 이기제의 5,485표(48.1%)를 꺾고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게 됐다.
올 시즌 커리어 하이(4골 10도움)를 기록 중인 신진호에게는 더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휴테크의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RES9'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신진호의 시상식 및 기념 촬영은 10월 8일 열리는 35라운드 포항 홈경기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연맹과 휴테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상자 공식 인터뷰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 추가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희웅 기자 sergio@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S 피플] '미스터 컵스' 뱅크스와 '미스터 롯데' 이대호
- [IS 포커스] 이청용 노련함vs조규성 폭발력... 너를 넘어야 내가 이긴다
- 박결, "가수 비 번호도 몰라..김태희와 비교 고마웠는데.." 억울함 호소
- '마약 누명' 벗은 이상보, "한순간 삶이 송두리째 무너져..최여진 가평 집에서 체류 중"
- 공항·공원 누비고 오피스까지…가까워지는 배민 '로봇배달' 시대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