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기억력 고충..박하선·박진희 "뇌 검사 해봤다" 공감 (원하는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애라, 박하선, 박진희가 기억력 고민을 털어놨다.
6일 방송된 MBN '무작정투어 원하는대로'에는 신애라, 박하선, 박진희, 최정윤이 경기도 이천으로 여행을 떠났다.
박진희가 "말을 놓았다"고 하자 신애라는 "나의 기억력은 말도 못 한다"고 말했다.
신애라가 "뇌 검사를 해 봤다"고 하자 박하선, 박진희도 해봤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신애라, 박하선, 박진희가 기억력 고민을 털어놨다.
6일 방송된 MBN '무작정투어 원하는대로'에는 신애라, 박하선, 박진희, 최정윤이 경기도 이천으로 여행을 떠났다.
여행 메이트에 대해 신애라는 "이분들 처녀 때 안다"고 언급했다. 이어 신애라는 "나는 워낙 기억력이 나쁘다. 남편한테 '이 친구들 알지' 그랬더니 '우리 집에도 왔었던 거 알지?' 그랬다"고 일화를 공개했다. 이에 박하선은 "언니 이거 끝나고 저 까먹으시면 안 된다"고 당부했다.
박진희가 등장하자 신애라는 "우리 존댓말을 썼냐"고 물어봤다. 박진희가 "말을 놓았다"고 하자 신애라는 "나의 기억력은 말도 못 한다"고 말했다.
박진희는 "저는 요즘 알코올성 치매가 온 것 같다. 어제도 기억이 안 난다"고 기억력 문제를 공감했다.
신애라가 "뇌 검사를 해 봤다"고 하자 박하선, 박진희도 해봤다고 고백했다.
사진=MBN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 ♥김태희 두고 미녀골퍼와 충격 불륜설에 입 열어
- 김원준 "비행기 추락해…의식 회복 후 중환자실로"
- 이재윤, 11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이소라, 안면골절 사고 "콧대 없어져"…사진 공개
- 엄앵란, 박수홍 '노예계약' 사태 8년 전 예견…조언 '소름'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