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온오프 KLPGA이제영프로 홀인원에 샷이글까지!

2022. 10. 6.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KLPGA 투어 하나금융 그룹 챔피언십 2라운드 16번홀(파3,160m)에서 온오프의 계약프로인 KLPGA 이제영프로가 홀인원을 기록했다. 이제영프로가 사용한 클럽은 온오프 CBT622 시리즈 유틸4번 24˚로 정확히 티샷이 컵속으로 들어가며 홀인원을 했다.

온오프 CBT (Cross Balace Technology) 클럽은 헤드와 그립 공통의 웨이트 스크류를 전용렌치로 교환하여 중량을 조정할 수 있는 독자적인 기술로 밸런스를 간단하게 맞춤형으로 사용할수 있으며, 별도구매의 웨이트 스크류로 각각의 골퍼에게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제영 프로가 사용한 CBT622 시리즈 유틸은 특히 각각 번호별로 헤드내부에 구조를 변화시켜 최적화된 탄도와 비거리를 가능하게 하여 아이언과 같은 방향안정성을 추구하며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0번홀부터 시작해 6홀 연속 파 행진을 이어가던 이제영은 홀인원에 이어 인코스 마지막 9번홀(파5)에서는 샷이글까지 하며 기분좋은 기록을 남겼다.

지난 7월 22일 호반 서울신문 위민스클래식 1라운드에서 보기1개, 버디10개로 9언더파를 기록하며 베스트 스코어를 기록했던 이제영에게 다시한번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