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이용자 투표로 '추억의 맵' 재등장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을 선보이는 '라떼는 맵이야'를 오늘(6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투표로 선정된 추억의 맵 4종이 오픈된다.
또, 기간 동안 추억의 맵에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총 51만 경험치와 더불어 '영구제 밀봉', '패스티켓', 'Magnum(S) 이글(7일)' 등을 선물하는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을 선보이는 ‘라떼는 맵이야‘를 오늘(6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 투표로 선정된 추억의 맵 4종이 오픈된다. 오는 10월 20일까지 ‘에어포트‘, ‘잠수함기지’, ‘골든아이‘, ‘출발 서든 팀’ 4개의 맵을 각각 즐길 수 있다. 또, 기간 동안 추억의 맵에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총 51만 경험치와 더불어 ‘영구제 밀봉‘, ‘패스티켓’, ‘Magnum(S) 이글(7일)’ 등을 선물하는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패스샵에 다양한 상품이 추가된다. 스페셜 구성품에서는 ‘무기 교체 슬롯 확장 아이템‘, ‘S402 Fearless 영구제’와 함께 ‘박수‘, ‘넌안돼’, ‘허둥지둥’ 등 다양한 승리포즈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외 ‘다크 클라우드 영구제’, ‘영구제 탄창’ 등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날에는 PC방으로 갓!’ 이벤트를 실시한다.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한글 G18(ㄱ) 영구제’, ‘등장효과-한글날(30일)’, 10만 경험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10월 13일까지 ‘허성태&박지환’ 보급 패키지‘, ‘시크 캐릭터 컬렉션 패키지’, ‘한글 헬멧 보급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 10월 20일까지 포인트 상점에서 구매한 포인트 티켓으로 ‘노멀 멀티카운트(P)’, ‘프리미엄 멀티카운트(P)’와 교환할 수 있고,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조각 아이템을 활용해 ‘한글 Peacemaker(ㄱ) 영구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직업 & 지역 업데이트 사전등록 진행
- 블루아카, 이벤트 스토리 ‘덜렁대는 수녀님과 고서관의 마술사’ 업데이트
- 넥슨의 신작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사전등록 실시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
- 장현국 대표 내정자, 액션스퀘어 50억 유상증자 완납... 최대주주도?
- “울면 한 대~”, 어른도 만날 수 있는 게임 속 산타 캐릭터들!
- 네오플 박종민 총괄 디렉터 “2025의 던파는 파밍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 “GTA6 너마저”... 다양성 관련 정책에 이용자들 ‘불안’
- "근들갑 떨만 했다." 메이플, 2025년까지 풍성한 콘텐츠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