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아이 셰프 프로모션' 진행..'창의력 넘치는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0. 5.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아이 셰프 프로모션(I-Chef promotion)'을 진행한다.
'아이 셰프 프로모션'은 인터컨티넨탈의 영문 약자인 알파벳 I를 따서 네이밍한 행사로, 이번 가을 시즌에는 호텔 내 각 레스토랑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젊은 셰프 6인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아이 셰프 프로모션(I-Chef promotion)’을 진행한다.
‘아이 셰프 프로모션’은 인터컨티넨탈의 영문 약자인 알파벳 I를 따서 네이밍한 행사로, 이번 가을 시즌에는 호텔 내 각 레스토랑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젊은 셰프 6인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 셰프 프로모션’ 기간 만날 수 있는 특별 메뉴로는 우선 일식당 하코네 안정수 셰프가 흑가자미에 유자향을 덧입혀 선보이는 흑가자미 앙가케,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의 이성희 셰프가 선보이는 바질 아란치니와 시칠리아식 채소 요리 방식을 접목한 가지 카포나타, 아시안 라이브 지승근 셰프가 선보이는 소고기 육전 온반, 중식당 웨이루의 주형주 셰프가 버섯과 새우로 가을 그림을 표현한 모렐과 트러플향 새우, 연회키친 안진범 셰프가 따뜻하게 끓여낸 해산물 꼬꼬테, 베이커리 키친 박성진 셰프가 가을 제철 사과로 구워낸 바삭한 애플 파이 등이다.
10월 그랜드 키친에서는 이 외에도 가을 대하로 담근 대하장, 전남 완도에서 올라오는 자연산 사시미, 해삼과 돼지고기로 만든 해삼주스, 표고버섯에 다진 소고기와 새우를 넣어 만든 어향동고, 큼직한 우대갈비, 돼지갈비에 각종 한약재를 넣어 끓인 말레이시아식 보양식인 바꾸떼, 허브와 마늘에 24시간 이상 마리네이드한 최상급 양갈비, 푹 고아낸 보양재료에 가을 능이 버섯으로 향을 더한 불도장, 매주 목요일 욕지도의 국내산 생참치 한 마리를 통으로 즐길 수 있는 참치해체 등 쉽게 만나기 힘든 귀한 메뉴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아이 셰프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점심과 저녁 모두 맛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