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다양한 보상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4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는 "개발사인 엔드림과의 시너지를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4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SLG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2K의 문명 시리즈 중 인기작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문명 5)’를 기반으로 제작한 MMOSLG 신작이다.
정복, 과학, 문화 등 원작의 다양한 승리 요소는 계승하되,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과 외교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총 14개의 특색 있는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역사적 지도자를 통해 자신의 영지와 연맹을 발전시킬 수 있다.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개의 앱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은 물론 일본,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 사전등록까지 모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3,000 골드(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한 유저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사전등록 유저 전원에게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유료 아이템 구매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와 협업한 갤럭시 Z 폴드4, 버즈2 프로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문명 시리즈의 개발자 시드 마이어(Sidney K. Meier)와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옥냥이’가 깜짝 출연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세종대왕’, ‘김유신’ 등 시대 발전을 이끌어갈 지도자와 위인들이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위인, 불가사의, 승리 조건 등 문명의 주요 요소를 계승하고,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 컨텐츠와 시즌제 도입을 통해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재미도 추가됐다”라고 전했다.
그는 “개발사인 엔드림과의 시너지를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신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부친에 폭행 당해 긴급 후송…"칼로 XX겠다" 충격
- 한소희, 바지를 어디까지 내린 거야?…골반 타투 노출
- 트와이스 모모, 가슴 뻥 뚫린 아슬아슬 의상 입고 볼륨감 자랑
- 카라 강지영, 살 얼마나 뺀거야…적나라한 등근육
- "송지아 가슴에 피멍만"…'싱글맘' 박연수, 억울함 토로
- "눈맞춤 맞아"…안은진·비비, 뉴진스 향한 팬심 고백→성덕 인증 [엑's 이슈]
- 한예슬→김다예, 故김용호 소송 종결에…"하루 아침에 끝났다" [엑's 이슈]
- "가수는 가사전달 해야"…이경규, 가요계 향한 따끔한 호통에 '공감' [엑's 이슈]
- "고생 많이 해라"…정국, 입대 앞두고 '절친' 차은우 기 살렸다 [엑's 이슈]
- '살림남' 매년 시끌, 포경수술→미성년자 샤워 장면까지…"신중하겠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