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무드 티저 공개..세 가지 버전으로 신보 'YOUTH' 분위기 스포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0. 4. 11: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신보 무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기현은 지난 3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유스)'의 무드 티저를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신보 무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기현은 지난 3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유스)'의 무드 티저를 게재했다.

기현은 먼저 잔디밭 위에 놓여있는 의자가 담긴 'YOUTH'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뒤 깊은 바닷속의 배경과 수많은 책이 쌓여있는 그림이 담긴 'GOODBYE YOUTH' 버전, 세 개의 캐리어로 심플한 느낌을 안겨주는 'THE 2ND JOURNEY' 버전의 이미지를 잇달아 선보였다.

이어 다양한 오브제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조명과 구슬, 피아노와 마이크, 스피커 등으로 꾸며진 'YOUTH' 버전, 놀이기구와 옛날 TV 버튼을 클로즈업한 뒤 책으로 접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한 남성의 모습을 보여준 'GOODBYE YOUTH' 버전, 옷이 담긴 캐리어와 롤러 슈즈, 나침반 등의 오브제로 꾸민 'THE 2ND JOURNEY' 버전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에는 세 개의 버전을 담아 'YOUTH'가 가진 다양한 의미를 펼친다. 특히 기현은 무드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진행될 앨범 프로모션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3월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싱글 'VOYAGER(보이저)'를 발매하며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행을 떠난 자신의 이야기를 보여준 기현은 이번에는 두 번째 여행지 'YOUTH'로 떠난다. 무드 티저를 통해 순수했던 그때 그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가운데, 여행자 기현이 선보일 두 번째 여정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전작 타이틀곡 'VOYAGER'는 물론 수록곡 ',(COMMA)(콤마)'와 'RAIN(레인)'까지 전곡 차트인 시키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만큼 이번에는 더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전망된다.

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