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남편과 아들딸 전담 육아.."알차게 보냈더니 너무 피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현영이 워킹맘 근황을 전했다.
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 우리 부부 열심히 육아했어요~ 저는 딸하고 그림 카페 데이트~ 아들은 아빠랑 아쿠아리움 데이트~ 저녁은 다 같이~ 알차게 보냈더니 너무 피곤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방송인 현영이 워킹맘 근황을 전했다.
현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 우리 부부 열심히 육아했어요~ 저는 딸하고 그림 카페 데이트~ 아들은 아빠랑 아쿠아리움 데이트~ 저녁은 다 같이~ 알차게 보냈더니 너무 피곤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영은 큰딸과 함께 그림을 그리고 있는 모습이다. 주말에도 아이와 함께 취미생활을 즐기는 현영의 열혈 육아 일상이 눈길을 끈다.
현영은 "아이들 커가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뭐 하나 하도 추억을 많이 만들어주고 싶은 게 부모 마음인데~~~ 일하면서 육아하려면 시간이 많지가 않으니까 시간 있을 때 최선 다하기. 모든 육아 맘들이 그렇겠죠? 우리 열심히 키우면 아이들도 나중에 크면 다 알 거예요~~"라고 전했다.
또 현영은 "내일은 아이들 뭐 해야 할까요? #연휴 #남매맘 #행복 #현영 #육아"라고 덧붙이며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현영은 2012년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뒀다. 그는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억대 매출을 달성한 CEO로서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현영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장윤정, 셋째 임신설…드디어 입 열었다
- 빽가, 잘나가네…'제주 카페' 대박 나더니 또 겹경사
- '이다은♥' 윤남기, 딸 리은이 육아 벌써 지쳤나…아빠는 힘들어
- 구준엽♥서희원, 결혼반지 안했던 진짜 이유 따로 있었다
- 전진♥류이서, 결혼 2년 만에 네 식구된 근황…훈훈 일상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