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갑작스러운 이별에 심란.."어무이도 그리워 하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아가 갑작스러운 이별에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이상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무이가 찍은 사진. 나보다 더 잘 찍었다 ㅎ 고양이를 싫어했던 어무이. '꽃에 응가하고 식물들 다 죽는다' 투덜대던 근데 어무이도 나비를 그리워 하신다. 나비에 대한 존재감은 어마어마했던 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이상아는 집을 들락날락하며 정을 나눴던 동네고양이 나비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상아가 갑작스러운 이별에 속상한 마음을 전했다.
이상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무이가 찍은 사진. 나보다 더 잘 찍었다 ㅎ 고양이를 싫어했던 어무이. '꽃에 응가하고 식물들 다 죽는다' 투덜대던… 근데 어무이도 나비를 그리워 하신다. 나비에 대한 존재감은 어마어마했던 것"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상아가 직접 조립한 검은 고양이 모양의 장난감이 놓여있다. 앞서 이상아는 집을 들락날락하며 정을 나눴던 동네고양이 나비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이후 이상아는 SNS를 통해 심란한 마음을 전하며 나비를 그리워했다.
이상아의 근황에 누리꾼들은 "눈팅만 하던 저도 한동안 마음이 안 좋은 걸요",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상아는 3번의 결혼과 이혼 후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 출연해 어머니와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했다.
사진=이상아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 장윤정, 셋째 임신설…드디어 입 열었다
- 빽가, 잘나가네…'제주 카페' 대박 나더니 또 겹경사
- '이다은♥' 윤남기, 딸 리은이 육아 벌써 지쳤나…아빠는 힘들어
- 구준엽♥서희원, 결혼반지 안했던 진짜 이유 따로 있었다
- 전진♥류이서, 결혼 2년 만에 네 식구된 근황…훈훈 일상
- 이무진, 1억뷰 물거품…소속사 해명에도 성난 팬덤 '트럭시위' [엑's 이슈]
- 기안84 "아침밥 안 하는 女, 바람 필 것" 또 구설수?…'말실수 vs 작가적 상상' 갑론을박 [엑's 이슈]
- 10기 정숙, 뒷통수 때린 10기 영숙에 또 분노 "어이가 없네" [엑's 이슈]
- 구혜선, '모자착용' 태도논란 입장 삭제?…"내 자유" [종합]
- "대통령이 무슨 죄"·"개XX들"…최준용, 尹 체포에 아내와 오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