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에메르송 제외하면 평점 최하.. 페리시치·다이어 등과 동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홋스퍼)이 저조한 평가를 받았다.
1일 오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를 가진 토트넘이 아스널에 1-3으로 졌다.
전반 37분에도 손흥민이 역습 기회를 좋은 패스로 연결하며 유효슈팅이 나왔다.
경기 종료 뒤 영국 '풋볼 런던'은 손흥민에게 평점 5점을 부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손흥민(토트넘홋스퍼)이 저조한 평가를 받았다.
1일 오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2022-20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를 가진 토트넘이 아스널에 1-3으로 졌다.
손흥민은 이날 해리 케인, 히샤를리송과 함께 스리톱을 구성했다. 전반전은 준수했다. 전반 13분 케인이 얻은 프리킥을 날카롭게 감아올려 히샤를리송에게 전달한 것이 선방에 막혀 골은 무산됐다. 전반 28분 손흥민의 역습을 시작으로 히샤를리송이 페널티킥을 획득하며 케인의 동점골이 터지기도 했다. 전반 37분에도 손흥민이 역습 기회를 좋은 패스로 연결하며 유효슈팅이 나왔다.
하지만 강행군으로 지친 손흥민의 후반전은 잠잠했다. 결국 에메르송 로얄이 퇴장당한 가운데 후반 26분 교체 아웃됐다.
경기 종료 뒤 영국 '풋볼 런던'은 손흥민에게 평점 5점을 부여했다. 로얄(평점 3)을 제외하면 가장 낮은 평점이다. 이반 페리시치,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릭 다이어, 위고 요리스 등도 5점에 머물렀다. 이 매체는 손흥민에 대해 '경기 초반에는 프리킥을 통해 히샤를리송에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 이후 동료들과 함께 고전했다'고 평가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호날두 EPL 맞대결, '축덕원정대' 뜬다...배낭여행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 장관도 놀랄 김건희의 '거수경례' 자세 '카메라에 잡혔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윤석열 대통령도 감동시킨 토트넘 선수, 서울에서 훈장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W컵(월드컵) 여신' 곽민선, 투명 수영장 인증샷 실화냐...올림픽도 '입중계' - 풋볼리스트(FOOTBALLIS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전반전 좋았는데… 강행군 치른 손흥민, 후반전은 임팩트 없이 교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리뷰] ‘에메르송 퇴장’ 토트넘, 아스널전 1-3 패배… 무패 행진 종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전반전 리뷰] 토트넘, 손흥민 역습 → 케인 골… 아스널과 1-1 균형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라인업] ‘이달의 선수’ 김민재, 토리노전 선발 출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스널 킬러’ 손흥민 선발 복귀… 시즌 4호골 도전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