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합법적 망나니 컵' 판매액 사랑의열매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의열매 광고모델 겸 래퍼 이영지(21·여)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의 굿즈 '합법적 망나니 컵' 판매수익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웹예능 '차쥐뿔'은 이영지의 집에서 펼쳐지는 '홈포차' 콘셉트의 1대1 토크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기부금은 웹예능 '차쥐뿔'의 굿즈 '합법적 망나니 컵' 판매 수익으로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지 메인MC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형상화
사랑의열매 광고모델 겸 래퍼 이영지(21·여)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에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의 굿즈 ‘합법적 망나니 컵’ 판매수익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소외계층의 생계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웹예능 ‘차쥐뿔’은 이영지의 집에서 펼쳐지는 ‘홈포차’ 콘셉트의 1대1 토크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 이영지만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해 뜨거운 관심으로 구독자 165만명을 달성했다.
이번 기부금은 웹예능 ‘차쥐뿔’의 굿즈 ‘합법적 망나니 컵’ 판매 수익으로 마련됐다. ‘합법적 망나니’ 슬로건이 그려진 맥주잔과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채영이 직접 디자인한 일러스트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됐으며, 9월초 단 3일간 판매돼 구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합법적 망나니’는 ‘차쥐뿔’ 메인MC 이영지의 모토로 ‘합법적인 선에서 망나니로 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영지는 1일 “따뜻한 마음으로 굿즈를 구매하고 기부에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마음이 모여 큰 나눔을 전할 수 있게 됐다”며 “나누면 나눌수록 모두가 행복해진다고 생각해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지는 예능과 나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MZ 세대 대표 ‘나눔 스타’다. 웹예능 ‘차쥐뿔’을 통해 남다른 텐션과 물오른 진행력을 증명하고 있다.
지난 23일 KBS 2TV ‘뮤직뱅크’의 일일 스페셜MC로 데뷔해 ‘예능 치트키’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사랑의열매 2020년 광고에 이어 2022년 연중광고 모델로 선정돼 ‘나눔 치트키’로도 활약하고 있다. 2021년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직접 제작한 ‘나가지마 휴대전화 케이스’ 판매 수익금 1억4000만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하기도 했다.
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 히잡 없이 식사한 이란 여성, 또 끌려갔다…“연락 두절”
- “돈스파이크, 2010년 ‘대마’ 2차례 집유…작업실서 파티”
- 진수식 김건희 여사 옆 여성…현대家 정몽준 며느리였다
- [속보] 尹대통령, 박진 해임건의 통지에 “받아들이지 않는다”
- 화성 제약회사 공장 화재…20대 1명 숨지고 17명 부상
- 검찰, 정경심 형집행정지 다음달 4일 재심사 “낙상해 디스크 파열”
- 이은해 “오빠 사랑했다 할 순 없지만…절대 안 죽였다”
- 경찰, 배우 이상보 불송치 “마약 투약 증거 없어”
- 이재명 “尹, ‘바이든’이라 하고 욕 했잖나…국민도 귀 있어”
- 박진, 해임건의안에 “우리 정치 어쩌다 이런 지경왔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