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 '고양스페셜정책과정' 성과공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부대학교 지난 29일 고양 창의캠퍼스 세종관에서 '2022 중부대 고양스페셜 정책과정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성과공유회에는 이동환 고양시장과 이정열 중부대학교 총장, 시 공무원 및 대학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부대학교 지난 29일 고양 창의캠퍼스 세종관에서 ‘2022 중부대 고양스페셜 정책과정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성과공유회에는 이동환 고양시장과 이정열 중부대학교 총장, 시 공무원 및 대학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들은 중부대 고양스페셜정책과정의 장기교육에 참여·이수하는 27명의 공무원이 스페셜교육과정에 의한 정책연구 발표와 총평 등 전문화 직무 교육에 대한 성과를 상호 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양스페셜정책과정은 고양시 6급(팀장) 공무원 27명을 대상으로 고양시가 위탁 교육을 통해 중부대가 수탁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중부대는 우수 공무원 중간관리자 양성을 위해 공직가치, 리더십, 직무가치, 자기개발, 소양활동 등 질적 수준의 우수 교육과정으로 주요 5개 분야에 대해 중점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이날 성과공유회에서 이동환 시장은 “스페셜 교육과정에 참여하고 있는 공무원 팀장님들과 만나 상호 간 소통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교육과정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채우고, 수료 후 현장에서 전문역량과 본인의 능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특히 우수한 교육환경 제공과 교육 커리큘럼으로 고양시 공무원 장기교육에 힘쓰는 이정열 총장과 대학 관계자께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정열 총장은 “고양시 행정인력 전문화 교육에 중부대학교가 4차 산업혁명 등 변화하는 시대적 패러다임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자아 성찰이 투영된 인식변화로 균형적인 공직생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우수 교육과정과 교수진 구성 등 교육혁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하겠다”며 “중부대는 앞으로도 대학과 지역이 상생·발전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대학으로 혁신과 변화를 통해 성장하고, 고양시와의 관학 연계벨트 구축으로 우수 전문 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양=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대통령, 박진 해임건의 통지에 “받아들이지 않는다”
- 화성 제약회사 공장 화재…20대 1명 숨지고 17명 부상
- 검찰, 정경심 형집행정지 다음달 4일 재심사 “낙상해 디스크 파열”
- 이은해 “오빠 사랑했다 할 순 없지만…절대 안 죽였다”
- 경찰, 배우 이상보 불송치 “마약 투약 증거 없어”
- 이재명 “尹, ‘바이든’이라 하고 욕 했잖나…국민도 귀 있어”
- 박진, 해임건의안에 “우리 정치 어쩌다 이런 지경왔는지…”
- 오피스텔 이웃男의 집단폭행…‘전치6주’ 피해女도 입건?
- 말기암 어린이의 ‘소원’에 괴물 복장 1000명이 짜잔!
- ‘尹 멘토’ 신평 “‘이XX’ 발언 했다면 무조건 사과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