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나혼산' 전현무, 박나래·이장우 위해 초밥왕 변신..팜유라인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의 '무쉐린 식당'에서 가을맞이 '팜유 회동'을 갖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나래와 이장우는 기대 없던 '무쉐린 식당'의 맛과 퍼포먼스에 황홀한 듯 연신 "예술이야"라며 감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의 ‘무쉐린 식당’에서 가을맞이 ‘팜유 회동’을 갖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가 ‘팜유 동생’들과 시청자들을 味(미)의 축제로 초대한다. 그는 팜유 회동을 위해 일찍이 수산시장에 들러 돔과 생(生)참치, 성게알 등을 직접 구매하며 플렉스(FLEX)가 뭔지를 제대로 보여준다. 고급 식재료뿐 아니라 태국 요리부터 일식 등 아시아 요리를 마스터한 놀라운 실력을 발휘해 ‘요리 금손’ 박나래와 이장우의 극찬을 끌어낸다.
그런 가운데 ‘초밥왕’으로 변신한 전현무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오픈 식당에서 바로바로 만든 초밥을 식기에 올리는 ‘무마카세’(전현무+오마카세)로 입과 눈을 모두 즐겁게 해준다. 셰프 지인 찬스까지 쓴 초밥 완성 퍼포먼스까지 펼치는 것. 사방이 밥알 천국이지만 맛 진정성 하나는 100%인 ‘무마카세’의 세계로 안내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박나래와 이장우는 기대 없던 ‘무쉐린 식당’의 맛과 퍼포먼스에 황홀한 듯 연신 “예술이야”라며 감탄한다. 무쉐린 식당 표 최고급 요리 릴레이와 “벌써 배부르면 초심 잃은 거다”라는 전현무의 사육 멘트에 두 사람이 바지를 느슨하게 풀며 먹방 전투 태세를 갖췄다고 해 팜유 라인의 본격 먹방에 기대가 쏠린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라 주차장에 쇠사슬 설치해 자리 독차지한 '비매너' 차주
- "이은해, 동생 장례식서 담배 피며 웃고 있었다 들어"…'계곡 살인' 피해자 누나
- 반려견 목줄 가슴줄은 2m 이내·엘리베이터에서는 안아야…11일부터 시행
- 전동킥보드에 치인 아버지, 목뼈 골절..."뺑소니범·목격자 찾아요"
- '음성인식 연구자' 성원용 "윤대통령 발언 논란 핵심은 '데이터 변조'" 주장
- 권성동 "상설특검 거부권 안쓰는게 헌법 위반…野,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탐욕뿐"
- 나경원 "선관위, '국힘은 내란죄 공범' 정당화하나…이러니 부정선거 의심 받아"
- 尹대통령, 일주일째 탄핵서류 거부
- 픽사, 17년 만에 첫 오리지널 시리즈…'드림 프로덕션'이 연 꿈의 확장 [D:영화 뷰]
- 솟아오르는 정관장, 1·2위 연파하고 6연승 질주…양강 구도 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