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보조제' 부문 대상 1위 수상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다이어트 보조제’ 부문 대상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스키니랩은 2015년 런칭 이래로, 매년 혁신적인 신소재를 발굴해 독보적인 다이어트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락토페린, 모로실, 수국 리세린지, 시서스 등 스키니랩이 보유한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신소재 제품은 출시 후 홈쇼핑 방송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스키니랩은 지난해 자사몰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힘썼다. 원하는 주기마다 자동으로 결제·배송해 주는 '정기구독 서비스'와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 상태 등을 분석해 개인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문진 서비스 '나만의 스키니랩'을 구현해 비대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였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스키니랩은 단순히 체지방 감량을 돕는 제품뿐 아니라 몸속부터 건강해질 수 있는 이너뷰티, 다이어트 시 부족해지기 쉬운 뉴트리션 제품까지 개발하는 등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 8년간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금번 수상이 가능했다. 허황된 다이어트가 아닌 실현 가능한 다이어트 경험을 선사한다는 모토 아래, 다이어터들의 다양한 고민을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력가 열애설 하루만에…박민영측 "이미 결별, 금전 제공 없었다"
- 기간제 교사가 여제자와 부적절 관계…충북 중학교 발칵
- 취한 듯 '휘청휘청' 마약 아니었다…배우 이상보 무혐의 처분
- "용산 시대는 노무현의 꿈이었다" 돌아온 '노의 남자' 변양균
- 소금 뿌린 뒤 빨대로…돈 스파이크, 검거 넉달 전 마약 암시 농담
- 이게 한국 대표 기념품이라고? 대통령상 받은 '설화탐정' 정체
- 경찰 7년 방치에…직접 연못 물 퍼낸 엄마 '아들 시신' 건졌다
- 친형 부부 권유에...박수홍, 사망보험 8개에 14억 쏟아부었다
- 매일 야근해도 늘 텅장…"열심히 살아도 빚만 는다" 청년 비명
- [단독] "KBS 수신료 분리징수 가능한가" 한전, 법률자문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