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 조성 사업단, '창업역량 강화 교육' 실시
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 캠퍼스타운 조성 사업단(단장 김범준)은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초기 창업기업 및 예비 창업자(팀)를 지원, 육성하기 위한 ‘창업역량 강화 교육’을 10월 7일(금), 8일(토) 2일간 유담관 L층 코워킹 스페이스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역량 강화 교육’은 캠퍼스타운 창업경진대회를 통해 선정된 21개 창업팀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창업지원금 지원, 무상 입주 사무실 사용 안내 등과 같은 오리엔테이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입주 기업팀의 실질적인 판로개척 및 투자유치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User Story의 개념 이해’, ‘Backlog의 개념 이해’, ‘Product Backlog 작성 실습’ 등과 같이 창업팀의 경영마인드 고취 및 사업화 기초역량 강화를 위한 강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서경대 캠퍼스타운 조성 사업단장인 김범준 부총장은 “이번 창업역량 강화 교육을 통해 경영자로서의 전환을 위한 역량을 확보하고, 사업화에 필요한 절차와 노하우를 습득해 창업을 사전에 준비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며, 시장을 이해하고 분석하는 능력과 체계적으로 사업을 기획하여 추진하는 역량을 함양하길 기대한다.”며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 조성 사업단은 앞으로도 창업 초기 기업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창업역량 강화 교육’에 대한 정보는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 조성 사업단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10월 5일(수)까지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 조성 사업단 e-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경대학교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 조성 사업단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경대학교 캠퍼스타운 조성 사업단으로 직접 문의할 수도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력가 열애설 하루만에…박민영측 "이미 결별, 금전 제공 없었다"
- 기간제 교사가 여제자와 부적절 관계…충북 중학교 발칵
- 취한 듯 '휘청휘청' 마약 아니었다…배우 이상보 무혐의 처분
- "용산 시대는 노무현의 꿈이었다" 돌아온 '노의 남자' 변양균
- 소금 뿌린 뒤 빨대로…돈 스파이크, 검거 넉달 전 마약 암시 농담
- 이게 한국 대표 기념품이라고? 대통령상 받은 '설화탐정' 정체
- 경찰 7년 방치에…직접 연못 물 퍼낸 엄마 '아들 시신' 건졌다
- 친형 부부 권유에...박수홍, 사망보험 8개에 14억 쏟아부었다
- 매일 야근해도 늘 텅장…"열심히 살아도 빚만 는다" 청년 비명
- [단독] "KBS 수신료 분리징수 가능한가" 한전, 법률자문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