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X한아름별X홍경인, KCM 지원 사격..새 싱글 '아름답던 별들의 밤' 사극 M/V 출연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9. 30.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KCM이 애절한 감성을 담은 사극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7일 발매되는 KCM 새 싱글 '아름답던 별들의 밤' 뮤직비디오에 배우 이이경, 한아름별, 홍경인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이경, 한아름별, 홍경인의 뮤직비디오 지원 사격으로 기대감을 모으는 가운데, KCM은 '아름답던 별들의 밤'을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깊고 짙은 감성을 선보일 전망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가수 KCM이 애절한 감성을 담은 사극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오는 10월 7일 발매되는 KCM 새 싱글 ‘아름답던 별들의 밤’ 뮤직비디오에 배우 이이경, 한아름별, 홍경인이 출연을 확정했다.
‘아름답던 별들의 밤’ 뮤직비디오는 조선 16대 왕 인조와 그 시대를 살아가는 두 주인공에게 예기치 않게 찾아온 가슴 아픈 이별을 그린 내용이다. KCM의 첫 영화 ‘리프레쉬’와 MSG워너비(M.O.M)의 ‘듣고 싶을까’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김길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아름답고 웅장한 영상미로 유명한 안대운 촬영감독이 참여했다.
여기에 영화와 방송을 넘나들며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이경, 주목할 만한 신예 한아름별, 탄탄한 연기 내공과 관록으로 극의 중심을 잡아줄 홍경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정극 연기를 선보이며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홍경인은 뮤직비디오 첫 장면에 등장하는 인조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이경과 한아름별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할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세 배우는 개런티 없이 KCM과의 인연으로 뮤직비디오 우정 출연을 결정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아름답던 별들의 밤’은 KCM이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다. 리스너들이 함께 부르고 들을 수 있는 가장 편안한 노래로 다가서고 싶다는 KCM의 의지를 담았다.
이이경, 한아름별, 홍경인의 뮤직비디오 지원 사격으로 기대감을 모으는 가운데, KCM은 ‘아름답던 별들의 밤’을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깊고 짙은 감성을 선보일 전망이다. 리스너들의 마음을 물들일 KCM표 발라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CM의 새 싱글 ‘아름답던 별들의 밤’은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어 오는 11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단독 콘서트 ‘아름답던 별들의 밤’을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