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이규한에 '팩폭'.."그냥 혼자 사는 게 나을 수도" (원하는대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하는대로' 신애라가 이규한에게 '팩폭'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29일 방송한 MBN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투어 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이규한, 최여진의 경기도 연천 여행기기 펼쳐졌다.
이규한이 샤워까지 마쳤다는 말을 들은 신애라는 "대박이다. 진짜 아침형 인간이네"라며 놀라워했다.
이를 들은 신애라는 "그냥 혼자 사는 게 좋을 수 있겠다"며 이규한에게 '팩폭'을 날려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원하는대로' 신애라가 이규한에게 '팩폭'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29일 방송한 MBN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투어 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이규한, 최여진의 경기도 연천 여행기기 펼쳐졌다.
이규한은 이른 새벽에 기상, 제작진을 당황케했다. 그는 "저도 이렇게 빨리 일어날 줄 몰랐다"며 "오전 4시쯤에 눈이 떠지더라. 좀 더 자도 되겠다 싶어서 잠을 청했는데 다시 눈 떠보니 5시였다"고 말했다. 이규한은 스트레칭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제작진이 허겁지겁 촬영 준비에 나섰다.
이어 신애라, 최여진도 기상했다. 이규한이 샤워까지 마쳤다는 말을 들은 신애라는 "대박이다. 진짜 아침형 인간이네"라며 놀라워했다. 이규한은 "손흥민 경기도 봤다"고 말했다. 이에 최여진은 "오빠 그건 할아버지야"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박하선이 잠에서 깼다. 그는 "몇 명만 일어났을 줄 알았다"며 "다 깨있어서 깜짝 놀랐다. 당황했다"고 전했다.
신애라는 "이런 게스트는 전무후무할 것 같다"며 "우리가 (게스트들을) 깨우기도 하고 그랬다. 내가 제일 먼저 일어난다"고 알렸다.
최여진은 "저도 늦잠 자서 누가 깨운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밝혔다. 이에 신애라는 "이 정도로 바이오 리듬이 맞으면 둘이 결혼해도 된다"고 말했다. 최여진은 "또 엮는다"며 질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박증이 있냐"는 물음에 이규한은 "집안 내력"이라며 "아버지가 약속을 잡으며 한 시간 간격으로 약속을 확인하신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신애라는 "그냥 혼자 사는 게 좋을 수 있겠다"며 이규한에게 '팩폭'을 날려 웃음을 안겼다. 최여진은 "이런 생활 패턴을 맞출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거들었다.
신애라는 "네가 안 쫀다고 해도, 아내가 무던한 성격이라고 해도 옆에서 보면 불안하고 스트레스 받을 것 같다"고 이유를 들었다.
사진 = MBN 방송화면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영 측 "열애설 상대와 이별, 금전적 제공 안 받았다" [공식입장]
- 신지, "김종민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쳐" 언급 후 근황
- '득남' 홍현희, 시모 얼굴 공개…'♥제이쓴'도 깜짝
- '혼전임신' 허니제이, 결국 해명…"러브 갖기 전이에요"
- "결혼 임박…여친 술 먹고 실수→공황장애"...서장훈의 분노
-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대신 의리 택했다…"6년째 연애만" 속사정 (대장이반찬)[전일야화]
- '18살까지 초졸' 조혜련 子, 게임 중독→자퇴 후 근황 "게임회사 취직" [엑's 이슈]
- '열애 인정' 유병재 ♥여친 누구?…"한소희 닮은꼴 9살 연하 뷰티 강사" [엑's 이슈]
- '5년 공백' 천정명, 은퇴까지 고민했다 "매니저에 사기, 부모님도 당해" (미우새)
- 이순실, 1억 상당의 새 차 플렉스 "할부 NO...일시불 결제" (사당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