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 미니 1집 타이틀곡 '자격지심' M/V 티저 공개..깜짝 연기 도전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9. 28. 12:5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래퍼 비오(BE'O)가 신곡 '자격지심'의 감각적인 사운드를 예고했다.

비오는 첫 번째 미니앨범 'FIVE SENSES (파이브 센시스)' 발매를 이틀 앞둔 27일 오후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통해 타이틀곡 '자격지심 (Feat. ZIC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흑백으로 시작하는 티저 영상 속 비오는 무대에서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다. 이내 컬러 화면으로 전환되면서 비오가 무대 뒤 대기실에 앉아 있다가 어디론가 달려가는 장면이 펼쳐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기에 도전한 비오의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영상 내내 흐르는 감각적인 사운드 또한 '자격지심'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비오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격지심'으로 또 한번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자격지심'은 비오가 데뷔 2년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자 '2022년 힙합 씬 대표 음원 강자'인 비오와 지코의 첫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격지심'이라는 제목의 뜻처럼 그대로 내보이기 부끄럽지만, 그만큼 솔직하고 꾸밈없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에 28일 오후 공개될 '자격지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어떤 힌트가 숨어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앨범에는 '자격지심'을 비롯해 ‘Brunch (브런치) (Feat. 원슈타인, 시온)’, ‘줄 (Feat. 권진아)’, ‘BBI YONG (삐용) (Feat. 로꼬, GRAY)’, ‘Nostalgia (노스탤지어)’, ‘Burnout Syndrome (번아웃 신드롬)’, ‘LOVE me Remix (러브 미 리믹스) (Feat. ASH ISLAND)’까지 총 7곡이 수록돼 음악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비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FIVE SENSES'를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