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에 쏟아지는 극찬..신하균→유병재 "함께 달려줘서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 아껴주시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신하균),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시청부탁드려요♡"(원진아), "'유니콘' 함께 달려줘서 진짜 사랑해용♡"(유병재 작가) 등 애청자들을 위한 감사 인사와 함께 최종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 분)와 크루들의 대혼돈 K-스타트업 분투기를 다룬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이 회차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유니콘 진짜 강추함. 나한텐 올해의 드라마 될 듯”, “블록버스터급 오리지널이 넘쳐나는 시대에 우연히 발견한 수풀 속의 민들레 같은 시트콤”, “금요일마다 기대되는 드라마가 등장해서 즐겁다”, “유병재천재” 등 ‘K-스타트업’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함께 독보적인 웃음과 진한 페이소스, 설렘 가득한 로맨스까지 다양한 재미를 안겨주며 오랜만에 등장한 웰메이드 시트콤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것.
특히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을 넘어 묵직한 여운이 담긴 에피소드들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웃기고 울리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유니콘 당장 100회 해. 시트콤은 본디 사계절 내내 함께해야 하는 것이다”, “유니콘은 시트콤 답게 하루 한편 150회까지 내줘야 한다 생각 함”, “끝나지마… 2시즌 쓰고 계시죠. 곧 끝이라는 게 아쉬워서 죽을 것 같음ㅠㅠ” 등 이번주를 마지막으로 끝나는 '유니콘'에 대해 아쉬운 마음을 가득 내비치며 시즌 2에 대한 염원을 전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유니콘'의 배우들과 유병재 작가가 애청자들을 위해 친필 메시지로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 아껴주시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신하균),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시청부탁드려요♡”(원진아), “'유니콘' 함께 달려줘서 진짜… 사랑해용♡”(유병재 작가) 등 애청자들을 위한 감사 인사와 함께 최종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유니콘' 최종화는 30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쿠팡플레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궁민, 7년 열애 끝 10월 결혼…♥진아름 향한 공개 고백 재조명
- 신지, "김종민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쳐" 언급 후 근황
- '손예진♥' 현빈, 또 겹경사…아빠 되더니 좋은 일 가득
- 돈스파이크, 마약 투약 혐의 체포…"필로폰 1000회분 압수"
- "결혼 임박…여친 술 먹고 실수→공황장애"...서장훈의 분노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