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 쿵야 아일랜드',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프론티어 부문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가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 부문을 수상했다.
2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가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머지 쿵야 아일랜드'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일 오후 3시까지 접속 시 100젬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머지 쿵야 아일랜드’가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 부문을 수상했다.
2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가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우수게임에 대한 시상과 홍보지원을 통한 국산 게임 창작 활성화 및 게임업체의 제작 의욕 고취를 위해 진행되는 행사다. 올해는 총 6명의 심사위원으로 이뤄진 선정평가위원회의 의견과 일반 이용자들의 투표를 총합해 선정됐다.
넷마블엔투 권민관 대표는 “넷마블 대표 IP ‘쿵야’ 캐릭터에 애정을 가진 개발진들이 모여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했다. 그동안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고,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머지 쿵야 아일랜드’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1일 오후 3시까지 접속 시 100젬을 증정한다. 보상은 계정당 1회 제공한다.
한편,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머지는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로, 게임 내에서 머지하면서 모은 자원, 쿵야들을 이용해 자신만의 섬을 만들고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스파이크, 마약 투약 혐의 체포…"필로폰 1000회분 압수"
- 신지, "김종민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쳐" 언급 후 근황
- "결혼 임박…여친 술 먹고 실수→공황장애"...서장훈의 분노
- 이세영, 볼륨감 이 정도였나…파격 비키니로 몸매 자랑
- 치어리더 김한나-김현지, 교복 입고 미모·몸매 자랑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