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몰리기 전에 미리 GO! [환승연애 2]에 등장한 제주도 핫플
2022. 9. 26. 20:15
제주도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게 된
<환승연애 2>
출연진들! 그들이 방문한 제주 핫플레이스
환승연애>
「 틴더타운 」
여기 한국 맞아? 컨테이너 하우스와 팜 트리가 드넓게 펼쳐져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내는 이곳은〈환승연애 2〉 출연자들이 묵을 제주도 스테이, 틴더타운. 이곳은 숙소와 풀, 카페, 펍이 한 공간에 모여 있어 현재 인싸들의 성지로 급부상 중이다. 무엇보다 월정리 해수욕장이 코앞에 있어 데이&나잇을 틴더타운에서 한큐에서 해결할 수 있다.
「 소못 」
태이와나언이 감탄한 맛집, 흑돼지 오마카세소못. 개업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신생 식당이지만 벌써 입소문이 퍼져 제주 연동의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고기와 함께 셰프가 조합해준 채소, 양념을 곁들여 먹으면 인생 흑돼지를 즐길 수 있을 것. 분위기 또한 여느 이탈리안 레스토랑 못지않게 고급스러워 맛과 분위기,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찐’ 맛집.
「 김녕오라이 」
데이트 매칭에 실패한 규민, 해은, 지연은 제주 동쪽에 위치한 김녕오라이에 방문! 가게 내부가 넓진 않지만 가게 앞쪽으로 테이블을 배치해 바다 가까이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돔베사시미’라 불리는 모둠회와 딱새우회, 딱새우 라면이 이 집의 대표메뉴다. 김녕은함덕과 월정리 사이에 있어 지나가는 길에 회를 포장해 가기도 좋다.
「 우럭의 숲 」
지수와 원빈이 방문한 우럭의 숲. 우럭튀김이 이 집의 메인 메뉴이지만 야키소바, 떡볶이, 고구마맛탕, 감자튀김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가게 외부는 ‘힙’ 그 자체, 내부는 꽃과 식물들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데이트 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다. 현재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평소 즐기는 주류를 함께 즐긴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