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신' 정승제, "아버지의 주요 부위를 거세.." 설민석 발언에 동공지진
한가인과 정승제가 설민석표 신화 이야기에 빨려들어간다.
10월 1일(토) 밤 9시 40분 첫 방송하는 MBN 신규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하 ‘그로신’)이 ‘49금 매운 맛’ 신화 이야기를 담은 예고편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했다.
한가인X설민석X김헌X한젬마 등 4MC가 뭉친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로, 신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교훈, 지혜, 유머,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이 될 전망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그로신' 예고편에서 ‘스토리텔러’ 설민석은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안겼다. 여기에 '수학의 신’이자 ‘수포자들의 구세주’로 MZ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정승제 수학 강사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칠판 앞에 서서 강의를 시작한 설민석은 “어느 날 원치 않는 외모의 아이가 탄생했다. (아이를) 묻자!”, “아이를 살리면 내가 죽고 내가 살려면 아이가 죽어야 해”라며 신화 속 이야기를 생생히 들려준다. 이어 그는 “아버지의 중요 부위를 확!”이라며, 낫으로 후려치는 동작을 한 뒤, ‘잘린 주요 부위’가 바다 위를 둥둥 떠다니는 장면을 손동작으로 리얼하게 표현했다. 그러자 정승제는 “잘린 게요?”라며 이 장면을 상상하다가, 동공지진을 일으켜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한가인 역시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짓는다.
30초 분량의 예고편만으로도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첫 회는 오는 10월 1일(토)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MBN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아울렛 화재 사망자 4명으로 늘어…유통 첫 중대재해 처벌 받나
- ‘벤투호 황태자’ 황인범 “11명 모두 부족해서 2골 내줬어요”
- 곽도원, 음주운전 적발에 차기작 ‘소방관’ ‘빌런즈’ 애꿎은 불똥
- 전혜빈, 출산앞두고 파격 만삭 화보 '예비맘의 자신감'
- 나나, 온몸에 타투 새겨 충격..타투이스트 증거사진 비교해보니 "리얼?"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