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AI센터, 6개 직군 경력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AI센터에서 6개 직군에 걸쳐 인재를 채용 중이다.
26일 스마일게이트 AI 센터(한우진 센터장, 이하 'AI센터')는 미래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이하 'AI') 산업을 선도할 경력 연구개발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스마일게이트 AI센터에서 6개 직군에 걸쳐 인재를 채용 중이다.
26일 스마일게이트 AI 센터(한우진 센터장, 이하 ‘AI센터’)는 미래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이하 ‘AI’) 산업을 선도할 경력 연구개발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NLP(자연어처리) 연구개발, 오픈 도메인 챗봇 연구개발, 비전 관련 생성모델 연구개발, AI 전략지원 및 운영, 음성합성 및 변환기술 연구개발, 데이터 분석 전문가 등 6개 분야에 걸쳐 채용 완료시까지 실시된다.
각 채용 직군에 대한 주요 자격요건은 ▲NLP Task 모델 개발 및 상용 수준의 엔진 개발 경험 ▲챗봇 모델 및 서비스 개발 경험 ▲컴퓨터 비전(Computer Vision) 및 머신러닝 이론에 대한 높은 이해도 ▲음성 신호 처리 관련 업무 경험 등이다.
담당 업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2020년 8월 출범한 스마일게이트 AI센터는 ‘Fun AI(재미있는 인공지능)’와 ‘Human Like AI(사람 같은 인공지능)’를 기조로 삼고 기쁨, 감동, 놀람 등 인간의 다양한 감정을 인공지능 기술로 풀어내기 위한 선행 기술을 연구하며, 이에 기반한 서비스와 제품 출시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공감, 소통, 적응, 기억 등 인간 본연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인간과 상호 작용하는 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최근 욕설 및 혐오 발언 분류 모델에 기반한 데이터셋 ‘언스마일’(UnSmile) 을 선보이며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인공지능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AI 센터 한우진 센터장은 “AI센터는 엔터테인먼트에 특화 된 AI기술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라며 “AI센터와 함께 미래 AI 산업을 선도할 역량 있는 개발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쳐" 언급 후 근황
- 서장훈, "여친과 100일 기념…가슴 털 이벤트했다" 고민에 "최악"
- 이세영, 볼륨감 이 정도였나…파격 비키니로 몸매 자랑
- 성혁, 10월 결혼발표…미모의 예비신부 누군가 보니
- '손예진♥' 현빈, 또 겹경사…아빠 되더니 좋은 일 가득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