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3사 9월 30일부터 가을 정기세일..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홍주연 2022. 9. 26. 16: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제공)
9월 30일부터 주요 백화점 3사가 가을 정기세일을 시작한다.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된 직후 열리는 행사인 만큼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롯데백화점은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축제(라 페스타)’를 테마로 이색 행사를 개최한다. 10월 10일까지 랑콤, 입생로랑 등 33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 페스타 뷰티 위크’ 행사를 운영한다.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된 만큼 색조와 메이크업 프로모션을 집중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또 결혼식 성수기인 10월을 맞아 이달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구찌, 오메가 등 해외 명품과 골프, 스포츠 상품군 등에서 35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를 최대 두 배 적립해준다.

개천절 황금연휴 기간인 10월 2일에는 서울 잠실 월드타워 잔디광장과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스타일런’ 마라톤 행사도 진행된다. 스타일런은 음악을 테마로 한 러닝 페스티벌로 쌈디, 청하 등의 공연도 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정기 세일을 통해 300여개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인플레이션 부담을 덜고 농가를 돕는다는 취지의 ‘못난이 야채’ 한정 수량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세일과 더불어 문화 콘텐츠 행사도 열린다. 무역센터점에서는 10월 1일, 더현대 서울에서는 10월 15~16일 주말 재즈 공연이 펼쳐진다. 킨텍스점에서는 ‘고양이 화가’로 알려진 영국 루이스 웨인의 대표 작품 100여점을 선보인다. 목동점에서는 국내 신진 작가 17명의 작품을 선보이는 ‘다이얼로그 전시’가 열린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여성·남성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30%, 핸드백 브랜드 상품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가을 등산객을 겨냥해 본점에서는 10월 13일까지 이탈리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스카르파’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다양한 가을·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 걸쳐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주연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