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김성주-장윤정-붐, 트로트 어벤져스 다시 뭉쳤다
김다은 2022. 9. 26. 15:06
TV조선 ‘미스터트롯2’ 측이 MC 김성주, 마스터 장윤정과 붐의 출연을 확정하며 ‘트로트 어벤져스’ 팀을 완성했다.
26일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이들의 출연을 확정하며 “‘미스터트롯2’만의 명실상부한 오리지널리티를 상징하는 세 사람이 다시 한번한자리에 모였다는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며 “트롯 오디션의 시초이자 붐을 일으킨 주인공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밝혔다.
원조 트로트 MC 김성주는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에 대한 애정을 겸비한 진행자다. 그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시청자들이 있기에 ‘미스터트롯2’의 성공도 확신한다”며 실력파 참가자들이 줄을 잇고 있는 ‘미스터트롯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로트 여제 장윤정은 트로트 선배의 카리스마와 친근한 매력, 인재를 알아보는 선구안을 모두 갖춘 마스터로서 또 한 번 훌륭한 트로트 스타를 발굴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미스터트롯2’의 흥 담당 붐은 유쾌한 분위기를 책임지며 이번 시즌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김성주, 장윤정, 붐과 함께 원조 트로트 오디션의 진한 맛을 보여줄 ‘미스터트롯2’는 올겨울 방송된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사망자 2명으로 늘어
- 전혜빈, 출산앞두고 파격 만삭 화보 '예비맘의 자신감'
- 구자철, 축구해설위원계 대권 도전... 안정환·박지성과 입담 대결
- 곽도원, 제주서 면허취소 수준 음주운전 적발..발빠른 사과에도 '싸늘'한 반응
- 나나, 온몸에 타투 새겨 충격..타투이스트 증거사진 비교해보니 "리얼?"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