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온더고' 신제품 4종 출시..글로벌 미식 라인업 강화

임유정 2022. 9. 26. 15: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푸드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온더고 메인 콘셉트를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으로 설정하고 해외 현지의 맛을 재현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더고 신제품 4종 ⓒ아워홈

글로벌푸드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온더고 메인 콘셉트를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으로 설정하고 해외 현지의 맛을 재현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온더고는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푸팟퐁커리, 코코넛 치킨커리 등 해외 이색 메뉴부터 제육김치덮밥, 우삼겹불고기덮밥 등 한식 인기 메뉴까지 총 13종에 이르는 메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3분기 온더고 전체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높아진 외식물가, 해외 음식에 대한 관심 증가와 더불어 높은 맛 품질과 급속냉동 방식으로 신선함을 살린 온더고에 대한 소비자 선호 증대가 매출 상승의 주요 원인으로 분석된다.


아워홈은 글로벌 미식 라인업 강화를 위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해외 이색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중화식 첨면장 불향 덮밥 ▲베이컨&양송이 크림파스타 ▲시금치 그린커리&탄두리치킨 ▲마살라 레드커리&치킨까지 총 4종이며 외식전문점 수준의 맛과 퀄리티를 구현했다.


‘중화식 첨면장 불향 덮밥’은 아워홈 셰프가 연구개발한 첨면장(중국식 춘장) 특제 소스를 활용했다. 직화솥에 지은 밥과 돼지고기, 각종 야채를 볶아 얹고 첨면장 소스를 곁들였다. 야채의 담백한 풍미와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루며 달콤하면서 짭짤한 소스의 감칠맛을 함께 즐기기 좋다.


‘베이컨&양송이 크림파스타’는 베이컨과 양송이를 통으로 넣어 원물의 식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건면 제조방식으로 만들어 쫄깃함을 살린 스파게티면과 우유와 휘핑크림으로 끓여낸 소스에 파마산 치즈를 더해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시금치 그린커리&탄두리치킨’은 강황밥에 생치즈와 시금치로 만든 팔락 파니르(시금치 커리)를 곁들이고 화덕에서 구운 탄두리 치킨을 올려 만들었다. 인도식 전문 레스토랑 못지않은 한상차림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마살라 레드커리&치킨’은 닭다리살로 만든 치킨스테이크와 함께 인도 정통 마살라 커리에 매운 고추를 넣어 알싸한 매운맛을 살린 메뉴다.


오븐에 직접 구워 담백한 치킨 스테이크와 레드커리의 조화로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 4종은 모두 아워홈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글로벌 미식 여행 콘셉트로 선보인 메뉴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해외 이색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품질 향상과 신규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