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박지훈, '디 앤서' 스케줄러 공개
박로사 2022. 9. 26. 11:48
가수 박지훈이 컴백 카운드 다운에 돌입했다.
박지훈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디 앤서’(THE ANSWER)의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박지훈은 오는 27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두 가지 버전의 무드 프리뷰와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가 예정된 가운데, 30일 수록곡 ‘문 앤 백’(MOON&BACK) 뮤직비디오 오픈 일정에 눈길이 쏠린다.
앞서 와일드하고 강렬한 느낌의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1년 만의 컴백을 확정한 박지훈은 수록곡 ‘문 앤 백’ 선공개로 전체 앨범의 무드를 강력 스포일러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총 다섯 장의 미니앨범과 한 장의 정규앨범을 통해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 온 박지훈이 1년 만에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배우로도 성장을 이뤄가고 있는 박지훈은 최근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주인공 연시은 역에 발탁돼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 오는 10월 9일 데뷔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를 개최하고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다.
한편 박지훈의 ‘디 앤서’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곽도원, 제주서 면허취소 수준 음주운전 적발..발빠른 사과에도 '싸늘'한 반응
- 구자철, 축구해설위원계 대권 도전... 안정환·박지성과 입담 대결
- 리드오프 출전 김하성, 3안타 2득점으로 팀 13-6 대승 공헌
- 나나, 온몸에 타투 새겨 충격..타투이스트 증거사진 비교해보니 "리얼?"
- 블랙핑크 리사, 란제리 패션으로 아찔 매력 과시..극강의 '뼈마름'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