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암담한 연애운에 '짜증'.."열받게 하네" (동네가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도연이 연애운에 분노한다.
26일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동네가달라' 4화에서는 마포구를 찾은 장도연의 좌충우돌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도연의 연애운이 공개될 예정이다.
암담한 결과에 짜증이 난 채로 연애운에 이어 프로그램운을 물어본 장도연은 극대노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장도연이 연애운에 분노한다.
26일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동네가달라' 4화에서는 마포구를 찾은 장도연의 좌충우돌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도연의 연애운이 공개될 예정이다. 우연히 타로를 보게 된 장도연은 연애운을 물어본 것. 기대와는 달리 장도연은 한 아이가 ‘창살에 갇혀 있는’ 카드를 뽑았고 타로사는 스스로 냉정하게 판단해 보고, 조건을 따지기보다는 순수하게 좋아하는 마음을 따라가라고 해석했다고.
마음이 단단히 상한 장도연은 “분수를 알고 조건을 버려라, 이거군요?”라며 급기야는 “전 연애 안 합니다!”라고 선포했다고 한다.
장도연은 “그럼 제 주변에 있는 남자들은 어떻게 설명하실 거죠?”라며 발끈했지만, 마음에 안 찰 가능성이 높다는 대답에 마이크가 있어 속시원히 이야기를 할 수 없다며 답답해했다고 하니, 사실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암담한 결과에 짜증이 난 채로 연애운에 이어 프로그램운을 물어본 장도연은 극대노할 예정이다. 결과가 연애운과 정반대였던 것. 프로그램은 잘 될 거라는 결과에 “연애 때 이런 게 나왔어야지. 열받게 하네. 진짜”라며 급기야”여기 좋은 카드 많네!”라며 언짢아했다고 한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직접 프로그램 홍보에 나선 장도연의 고군분투기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오늘 방송 녹화일이 티저 공개일이라 장도연이 마포구를 돌며 직접 전단을 돌린 것. 장도연은 “모든 프로그램이 사전제작이었으면 좋겠어요. 서로 얼굴 붉힐 일 없게”라며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 제작진이 폭소했다는 후문이다.
'동네가달라' 4화는 26일 오후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달라스튜디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김종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쳤다" 언급
- 한문철도 당했다…CCTV 공개 “지인 아내는 사망“
- '현빈♥' 손예진, 임신했는데 또 겹경사…'축하쇄도'
- 조예영♥한정민, 주말되니 설렘 폭발…럽스타로 분위기↑
- 최동환♥이소라, 열애 공개 후 더 과감해져 "또 안았네"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