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子 누가 맡나..문상민→강찬희, 7人 왕자들 미모의 향연 (슈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룹'의 일곱 왕자들의 미모의 향연이 펼쳐진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슈룹'은 자식들을 위해 기품 따윈 버리고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렇듯 '슈룹'은 왕실 교육 전쟁에서 자식을 위해 무엇이든 해낼 궁중 사모들의 사랑과 링 위에 올라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할 왕자들의 성장통까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슈룹'의 일곱 왕자들의 미모의 향연이 펼쳐진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슈룹’은 자식들을 위해 기품 따윈 버리고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런 가운데 문상민(성남대군 역), 강찬희(의성군), 유선호(계성대군), 윤상현(무안대군), 김민기(보검군), 박하준(일영대군), 그리고 특별출연 배인혁(왕세자)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 각자의 매력이 묻어나는 미모의 향연이 펼쳐진다.
먼저 개성도 각양각색인 중전 화령(김혜수 분)의 사고뭉치 대군들 중 ‘건방진 애물단지’로 불리는 둘째 아들 성남대군(문상민)은 틀에 박히지 않은 자유로움과 삐딱함을 지닌 인물로 궁보다는 궁궐 밖이 더 익숙하다. 차가운 표정 속에 슬픈 감정이 서린 눈빛이 매력 요소 중 하나. 이런 그가 대체 화령의 애물단지가 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초절정 꽃미모’를 자랑하는 계성대군(유선호)과 능청과 엉큼을 오가는 ‘날파람둥이’ 무안대군(윤상현), ‘호기심 괴짜 왕자’ 막둥이 일영대군(박하준)까지 취미도 성향도 다채로운 대군들의 모습도 흥미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후궁 양대산맥인 간택후궁 황귀인(옥자연)의 장남 의성군(강찬희)과 승은후궁 태소용(김가은)의 자식인 보검군(김민기)의 결이 다른 분위기에도 눈길이 쏠린다.
영의정 황원형(김의성)을 외조부로 두고 있는 의성군은 날카롭게 잘생긴 외모로 귀티가 절로 흐른다. 하지만 잘난 얼굴만큼이나 비정함과 야욕도 넘치는 왕자. 자신에게 흐르는 피는 고결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우월감이 높다. 때문에 자신보다 신분이 높은 대군들과는 그리 썩 친하지 않으며 성남대군과는 만나면 맹렬하게 부딪히는 앙숙같은 사이다.
이어 왕족 자제들의 교육기관인 종학에서 1등을 놓치지 않은 모범생 보검군의 반듯한 표정도 포착됐다. 보검군은 보기만 해도 배부른 태소용의 자랑스러운 자식으로, 왕실 교육 전쟁에 어떤 존재로 부각 될지도 지켜볼 부분이다.
마지막으로 존재만으로도 화령의 방어막이 되어주는 국본 세자(배인혁)의 늠름한 자태까지 더해 ‘슈룹’의 세계에 왕자 라인들이 완성된다. 제왕의 재목으로 의심할 여지가 없던 완벽남 세자가 맞닥뜨릴 시련은 무엇일까. 이것이 궁에 어떤 변혁의 바람을 일으킬지 ‘슈룹’과의 만남이 손꼽아 기다려진다.
이렇듯 ‘슈룹’은 왕실 교육 전쟁에서 자식을 위해 무엇이든 해낼 궁중 사모들의 사랑과 링 위에 올라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할 왕자들의 성장통까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슈룹’은 오는 10월 15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슈룹'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김종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쳤다" 언급
- 한문철도 당했다…CCTV 공개 “지인 아내는 사망“
- '현빈♥' 손예진, 임신했는데 또 겹경사…'축하쇄도'
- 조예영♥한정민, 주말되니 설렘 폭발…럽스타로 분위기↑
- 최동환♥이소라, 열애 공개 후 더 과감해져 "또 안았네"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