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메인넷 '엑스플라',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를 비롯한 컴투스 그룹과 다양한 파트너들이 합류한 엑스플라(XPLA)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행사들에 연이어 참가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컴투스홀딩스는 '블록체인 게이밍(Blokchain Gaming) 2022'와 '토큰(TOKEN)2049 싱가포르'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28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블록체인 컨퍼런스 'TOKEN2049 싱가포르'에서는 XPLA의 비전을 공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 킴 엑스플라 리더 토론 패널 참여, 이규창 컴투스USA 키노트 발표
컴투스홀딩스를 비롯한 컴투스 그룹과 다양한 파트너들이 합류한 엑스플라(XPLA)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행사들에 연이어 참가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컴투스홀딩스는 ‘블록체인 게이밍(Blokchain Gaming) 2022’와 ‘토큰(TOKEN)2049 싱가포르’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26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Blokchain Gaming 2022’에서는 XPLA가 구현해 나가고 있는 웹3 철학과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에 대해 지견을 나눈다. XPLA 폴 킴 리더는 27일 주요 세션인 ‘블록체인 기술이 가져올 전통적인 게임들의 변화’에 대한 토론에 패널로 참여해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계획이다. 네트워크 행사에서는 공동 호스트를 맡아 폭넓은 교류를 이어간다. 이 밖에도 싱가포르 각지에서 진행되는 웹3 및 블록체인 이벤트에 토론 패널로 참여한다.
28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블록체인 컨퍼런스 ‘TOKEN2049 싱가포르’에서는 XPLA의 비전을 공유한다. 매년 싱가포르와 런던에서 개최되는 이 컨퍼런스는 글로벌 웹3 컨퍼런스로 전세계 가상자산 및 블록체인 관련 주요 의사 결정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아이디어를 나누고 네트워크를 형성해 왔다. 29일 키노트 발표자로 나서는 이규창 컴투스USA 대표는 본격 가동에 들어간 XPLA 메인넷의 비전과 로드맵에 대해 설명한다. 키노트 발표 외에도 사전 행사인 게임파이 관련 토론에 주요 패널로 폴 킴 리더가 나선다.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인 후오비가 주최하는 ‘TOKEN2049 네트워크 행사’에도 참여한다.
한편, 컴투스 그룹이 구축한 XPLA는 게임을 비롯한 문화, 예술 콘텐츠에 특화된 블록체인 메인넷을 지향한다. 다양한 전략 투자 및 파트너십 추진은 물론 주요 블록체인 행사에 참가해 글로벌 인지도 상승과 생태계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그룹 엑스플라, 글로벌 웹3 플랫폼 '엑스테리오'에 투자
- 컴투스 그룹,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 출범
- 컴투스,콘텐츠 투자 펀드 참여…1015억원 규모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韓 출시 27일 만에 매출 100억원 돌파
- 컴투스, 美 웹3 게임사 '게임플레이 갤럭시'에 전략 투자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도발 임박 아니랬더니 보란듯…북한, 고체연료 ICBM 고각 발사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AGL 짐황 대표 “구글과 제휴, 해외 골프장 예약 간편하게”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