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리인, 신곡 '감각' 발매..호소력 짙은 음색
박로사 2022. 9. 26. 09:28
가수 장리인(Zhang Li Yin)이 짙은 여운을 선사한다.
장리인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의 일곱 번째 앨범 ‘감각’을 발매한다.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는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히는 음원 프로젝트다. ‘감각’은 연인의 사랑을 감각에 비유한 곡으로, 감성적인 피아노 라인을 따라 점점 터질 듯이 감정이 커져가는 클래식 발라드다.
특히 슬프고도 희망적인 가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공감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별의 슬픔과 상실감부터 이별 후의 희망의 감정까지 장리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섬세한 감성을 책임지며 많은 이들에게 짙은 여운을 전할 전망이다.
장리인은 지난 2006년 발매된 첫 싱글 ‘타임리스’(Timeless)로 큰 사랑을 받으며 데뷔했으며, 이후 중국에서 음악 활동을 이어갔다. 장리인이 오랜만에 국내에서 발매하는 곡인 만큼, 신곡 ‘감각’을 향한 음악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곽도원, 제주서 면허취소 수준 음주운전 적발..발빠른 사과에도 '싸늘'한 반응
- 나나, 온몸에 타투 새겨 충격..타투이스트 증거사진 비교해보니 "리얼?"
- '임창정♥' 서하얀, 빵 하나 먹으려고 '모닝 줄넘기' 500개? 몸매 관리 美쳤네!
- 블랙핑크 리사, 란제리 패션으로 아찔 매력 과시..극강의 '뼈마름'
- '나는 솔로' 9기 옥순, "연애인병.." 비난성 댓글에 쿨한 응수? "연애를 해야.."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