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경맑음, 볼록한 D라인.."제 눈엔 임산부·신생아만 보여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맑음이 볼록한 D라인을 자랑했다.
경맑음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이루 말할 수 없이 너무 좋다. 사랑하는 가족들, 커플, 부부, 아이들 모두 오늘의 날씨만큼 모두 행복해보이는 주말. #제_눈엔_임산부_신생아만_보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경맑음은 남편 정성호와 함께 외출한 모습이다.
경맑음, 정성호 부부는 맑은 가을 날씨와 함께 여유로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경맑음이 볼록한 D라인을 자랑했다.
경맑음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이루 말할 수 없이 너무 좋다. 사랑하는 가족들, 커플, 부부, 아이들 모두 오늘의 날씨만큼 모두 행복해보이는 주말. #제_눈엔_임산부_신생아만_보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경맑음은 남편 정성호와 함께 외출한 모습이다. 경맑음은 화이트 컬러의 롱 스커트와 블랙 가디건으로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다. 볼록한 D라인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경맑음, 정성호 부부는 맑은 가을 날씨와 함께 여유로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부부의 다정한 일상이 눈길을 끈다.
경맑음은 지난 2009년 9세 연상의 코미디언 정성호와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 최근 다섯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경맑음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김종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쳤다" 언급
- 배우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여전히 그 이유 몰라" (특종세상)[전일야화]
- 숏컷 변신 더 파격적…이효리, 상반신 타투도 과감해 [화보]
- '결혼+임신' 허니제이, 리정에 신혼집 선물 받아…"근데 부실공사"
- 규현 "교통사고 당해 4일간 혼수상태…4개월 입원"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