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홍윤화, 인천홍보대사 꿈꾸는 '먹요정'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윤화가 고향 인천을 찾아 지역 주민들만 아는 진짜 맛집과 꿀팁을 전수했다.
홍윤화는 23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원데이 푸드트립:먹방 배틀' 특집에서 김민경과 '자매 팀'을 결성, '인천 속 세계 음식 여행'이라는 주제로 맛집을 소개해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홍윤화는 김민경과 함께 빨간색 오픈카를 타고 인천을 누비며 음식 세계 여행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고향 인천을 찾아 지역 주민들만 아는 진짜 맛집과 꿀팁을 전수했다.
홍윤화는 23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원데이 푸드트립:먹방 배틀’ 특집에서 김민경과 ‘자매 팀’을 결성, ‘인천 속 세계 음식 여행’이라는 주제로 맛집을 소개해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홍윤화는 한 회차를 마음대로 구성하고 기획할 수 있는 ‘황금 숟가락’을 걸고 펼쳐진 이번 대결에 “제가 중, 고등학교를 인천에서 나왔다”면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망구형’ 이명규 PD가 “‘황금 숟가락’을 사용하면 원하는대로 다 해드린다”고 말하자, 홍윤화는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님을 보니 요리를 많이 하시던데, 섭외 가능하냐”면서 ‘맛둥이’의 호기를 보이기도.
홍윤화는 김민경과 함께 빨간색 오픈카를 타고 인천을 누비며 음식 세계 여행을 선보였다. 첫 식당은 그리스 전문점으로 이들은 샐러드와 기로스, 칼라마리, 수블라키 등 그리스 전통 음식을 맛봤다. 홍윤화는 풍성한 식탁에도 “쌀(탄수화물)이 없어서 많이 먹어도 괜찮다”는 명언과 함께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홍윤화는 넘치는 흥으로 유쾌함을 선사했다. 홍윤화는 “언니도 할 수 있다”는 응원으로 부끄러워하는 김민경이 깜찍한 날개짓을 하도록 이끌어내는가 하면, 방송이 낯선 사장님까지 노래하도록 했다.
홍윤화는 “채소와 함께 먹으니 소스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그리스 음식이 우리와 안맞지 않을까 걱정할 수 있는데, 짭짤한 맛이 우리와 맞는다”, “달달하고 매운 향신료 맛이 있어서 우리나라 샌드위치 같은 맛이 난다” 등 생생한 맛 소개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김민경이 이색적인 그리스 음식에 감탄하자, 홍윤화는 “인천이 이런 곳”이라며 “인천 홍보대사 담당자 분, 연락달라”고 홍보대사에 대한 야망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홍윤화는 매력적인 눈웃음과 귀엽고 발랄한 매력, 여기에 맛있는 걸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내는 번뜩이는 센스로 ‘맛있는 녀석들’을 보는 재미를 더했다.
홍윤화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iHQ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김종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쳤다" 언급
- 배우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여전히 그 이유 몰라" (특종세상)[전일야화]
- 숏컷 변신 더 파격적…이효리, 상반신 타투도 과감해 [화보]
- '결혼+임신' 허니제이, 리정에 신혼집 선물 받아…"근데 부실공사"
- 규현 "교통사고 당해 4일간 혼수상태…4개월 입원"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