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아유미, 밥 차려주는 '♥예비신랑' 자랑.."오빠 변하지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아유미가 예비신랑과 함께한 핑크빛 일상을 자랑했다.
아유미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축구 끝나고 집에 오니까 저녁밥이 준비되어 있었어 완전 감동"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아유미는 자신을 위해 저녁 식사를 준비해준 예비신랑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진 사진 속 아유미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오빠 편하지마"라고 글을 게재,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송인 아유미가 예비신랑과 함께한 핑크빛 일상을 자랑했다.
아유미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축구 끝나고 집에 오니까 저녁밥이 준비되어 있었어 완전 감동"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각종 나물과 밑반찬, 그리고 밥과 국까지 완벽하게 차려진 저녁상이 준비되어 있다. 아유미는 자신을 위해 저녁 식사를 준비해준 예비신랑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진 사진 속 아유미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오빠 편하지마"라고 글을 게재,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후 아유미는 '편하지마'를 '변하지마'로 수정, 귀여운 맞춤법 실수를 엿보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아유미는 오는 10월 30일, 두 살 연상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사진=아유미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김종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쳤다" 언급
- 배우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여전히 그 이유 몰라" (특종세상)[전일야화]
- 숏컷 변신 더 파격적…이효리, 상반신 타투도 과감해 [화보]
- '결혼+임신' 허니제이, 리정에 신혼집 선물 받아…"근데 부실공사"
- 규현 "교통사고 당해 4일간 혼수상태…4개월 입원"
- ♥장윤정은 안 해줬는데…도경완, 딸 하영과 생애 첫 커플석 '감격'
- 이영애, '♥70대' 남편 얼마나 좋으면…"키스는 매일" (찐천재)
- 이국주, "삶 힘들다" 고백 후 떠들썩 日 이민설…'9평 월세살이' 결론 [엑's 이슈]
- "전부 다 속죄" 김희라, 80세에 삭발하고 스님됐다…"외도 多, 사업실패, 뇌졸중" (특종세상)[전일
- '이숙캠' 이건 범죄 아닌가요?…"아내 폭행, 토나올 정도로" 인정→목숨 협박 '역대급' [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