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훌렁'했다가 난리..'임신' 허니제이, 노출 1도 없이 꽁꽁 "추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허니제이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추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현재 임신 중인 허니제이는 앞서 배가 살짝 드러난 사진을 공개했다가 누리꾼들의 걱정을 자아냈던 바.
한편 허니제이는 댄스 크루 홀리뱅의 수장으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허니제이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추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니제이는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추운 듯 아우터를 덮고 있는 모습. 허니제이의 사랑스럽고 여유로운 미모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재 임신 중인 허니제이는 앞서 배가 살짝 드러난 사진을 공개했다가 누리꾼들의 걱정을 자아냈던 바. 이에 조금의 노출도 없이 꽁꽁 숨긴 채 건강 관리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는 허니제이의 달달한 팬 서비스가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허니제이는 댄스 크루 홀리뱅의 수장으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최근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을 직접 밝혀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다.
사진=허니제이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김종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쳤다" 언급
- 배우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여전히 그 이유 몰라" (특종세상)[전일야화]
- 숏컷 변신 더 파격적…이효리, 상반신 타투도 과감해 [화보]
- '결혼+임신' 허니제이, 리정에 신혼집 선물 받아…"근데 부실공사"
- 규현 "교통사고 당해 4일간 혼수상태…4개월 입원"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