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과 이혼' 송다예, 또 사고.."악귀 씌였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다예가 또 고급 외제차가 훼손되는 사고를 당했다.
송다예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몇 번째고 차에 악귀가 씌였나 저 진짜 주차라인 안에 딱 잘 대는 주차 장인인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송다예가 사고를 낸 차주와 나눈 문자 메시지가 담겼다.
지난 3월에도 송다예는 "하 주차 된 차 누가 긁은 거 세 번짼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송다예가 또 고급 외제차가 훼손되는 사고를 당했다.
송다예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몇 번째고… 차에 악귀가 씌였나… 저 진짜 주차라인 안에 딱 잘 대는 주차 장인인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송다예가 사고를 낸 차주와 나눈 문자 메시지가 담겼다. 차주는 "제가 차량을 좀 긁은 것 같아 연락 드렸습니다"라며 "통화 가능하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라고 사고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3월에도 송다예는 "하… 주차 된 차 누가 긁은 거 세 번짼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당시 공개된 사진에는 범퍼가 심하게 훼손된 흰색 고급 외제차가 담겨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송다예는 지난 2019년 그룹 클릭비 김상혁과 결혼해 1년 만에 이혼했다.
사진=송다예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김종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쳤다" 언급
- 남보라, 실종한 동생 사망…"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득남' 홍현희, 인성 보이네…촬영장서 이것까지
- '결혼+임신' 허니제이, 리정에 신혼집 선물 받아…"근데 부실공사"
- 양준일, 불법 용품 판매 적발…결국 행정조치
- "故 김새론 결혼·낙태, 무슨 상관?"vs"김수현 때문 아닌 듯" 충격 주장에 반응 활활 [엑's 이슈]
- 에릭♥나혜미, 두 아이 부모 됐다…어제(19일) 둘째 아들 출산 [공식입장]
- 장서희, '中 출연료 500억'보다 낫다…'아내의 유혹' 17년째 전성기 [엑's 이슈]
- 실종된 남편, 트렁크서 발견…비닐봉지 씌워진 싸늘한 주검 '충격' (용감한 형사들4)
- 최지우, ♥남편 잘 만났네…"난 집에서 삼식이, 다시 태어나도 똑같이 결혼" (슈돌)[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