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잘딱깔센' 캠핑 기본템 모음.zip
이재희 2022. 9. 23. 15:01
캠린이 내 앞으로 모여! 프로 캠퍼 김숙이 캠핑의 에센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 더 늦기 전에 캠핑에 도전하고 싶지만,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 지 모르는 캠린이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의자부터 침낭까지, 캠핑 고수 김숙이 직접 사용해 보고 추천하는 실용적인 캠핑 아이템을 참고해 보세요.
「 캠핑 의자 」
캠핑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곳은 바로 의자! 김숙이 첫 번째로 소개한 ‘헬리녹스 체어원’은 조립식 캠핑 의자입니다. 0.96kg의 가벼운 무게가 최대 장점이며 조립이 쉬워서 백패커들에게도 인기 있어요. 조립이 번거롭게 느껴지는 오토 캠퍼라면 ‘하이드아웃 GCH 컴포트 폴딩 체어’를 추천해요. 폴딩형 의자로 간단하게 펼치기만 하면 바로 앉을 수 있고 착석감도 좋은 편이에요.
「 캠핑용 그릇 」
김숙은 식기만큼은 깨지지 않는 캠핑용으로 사용할 것을 권합니다. ‘스노우라인 티타늄 시에라컵’은 티타늄 소재로 가볍고 내구성이 좋으며 폴딩 손잡이가 달려있어 앞접시처럼 사용할 수도 있어요.
「 테이블 」
‘루핀 우드 테이블’은 원목 소재의 접이식 테이블입니다. 테이블 다리를 연결해준 뒤 상판을 얹으면 감성 넘치는 캠핑 테이블 완성. ‘베른 플랫 테이블’은 상판을 확장할 수 있어 1인용부터 4인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 버너 」
캠핑에서 사용할 화기는 가정용보다 야외용 강염 버너로 고르는 것이 안전합니다. 김숙이 소개한 ‘제라 로켓 스토버 버너’는 작지만 강한 화력을 가진 제품이에요.
「 침낭 」
이제 막 캠핑을 시작한 캠린이라면 삼계절용 침낭부터 구입하는 것을 추천해요. ‘미니멀웍스 카멜레온’은 덕 다운으로 충전되어 보온성이 좋고 패킹하기 편한 초경량 침낭이에요. ‘백컨트리 썸누스 500SUL’은 시베리아 구스 다운으로 충전되어 극동계를 제외한 가을부터 초봄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