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에 BTS 등장?..신규 트랙 공개

최지영 기자 2022. 9. 23.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비소프트가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에 신규 트랙을 추가시켰다.

23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오는 11월 22일 정식 출시 예정인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의 신작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Just Dance® 2023 Edition)'의 신규 트랙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유비소프트가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에 신규 트랙을 추가시켰다.

23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오는 11월 22일 정식 출시 예정인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의 신작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Just Dance® 2023 Edition)’의 신규 트랙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랙은 BTS의 Dynamite, ITZY의 Wannabe, Imagine Dragons의 Radioactive, Lady Gaga ft. Beyoncé의 Telephone 등 총 5곡이다. 특히 저스트 댄스 시리즈 최초로 K-POP의 새시대를 개척한 BTS의 대표 곡인 Dynamite가 포함되었으며,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ITZY의 Wannabe가 함께 수록됐다. 또한 기 공개된 Justin Bieber의 Stay를 한국 댄서 크루 ‘라치카’ 버전의 로컬 트랙으로 구현하는 등 그 어느때보다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오는 10월 미국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는 ‘Lyle, Lyle, Crocodile’의 테마 곡 중 하나인 ‘Top of the World’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Lyle, Lyle, Crocodile는 Bernard Waber의 베스트셀러를 기반으로 소니 픽처스에서 제작한 뮤지컬 코미디다. Lyle, Lyle, Crocodile는 섬세한 실사 촬영(live-action)과 첨단 CGI(컴퓨터로 제작된 2차원 내지 3차원 이미지)로 제작된 트레일러를 사전 공개하며 미국 영화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은 Dua Lipa의 Physical, Billie Eilish의 Therefore I Am, K/DA의 More 등 각종 음악 차트와 바이럴 뮤직을 석권했던 40개의 다양한 음악들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저스트 댄스 출시 이래 최초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최대 6명까지 그룹을 생성할 수 있으며 친구 혹은 전 세계 플레이어를 초대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은 전세계 1억 4천만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8천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세계적인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은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Xbox Series X|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된다.

사진=유비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