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FOCUS] 연 20% 수익 기대, 잎새산삼 직영 농장 특별 분양

2022. 9. 23. 0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잎새삼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력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최근 높은 면역력 강화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잎새산삼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다. 잎새산삼에는 백삼·홍삼엔 없는 염증완화 물질인 ‘진세노사이드 F5’가 함유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잎새산삼은 삼뿌리 보다 유효성분이 10배나 많이 들어 있어 건강기능식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10여년간 하우스 재배와 나노화 연구를 바탕으로 잎새산삼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온 ㈜잎새삼이 직영 농장 분양을 통해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잎새삼이 재배·생산하고 있는 임새산삼은 껍질, 열매, 과육 등을 모두 섭취할 수 있어 경제성이 뛰어난 웰빙 건강식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연간 잎새산삼 생산량은 약 3~5톤이다. 잎새산삼 종자도 매년 파종이 가능하다.

㈜잎새삼은 현재 잎새산삼 대량 생산을 통한 유통 확대와 생산 공장 증설을 위해 직영 농장에 대한 특별 분양을 진행 중이다.

1구좌 3000만 원을 투자하면 매월 50만 원씩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년 5~7년근 잎산삼 90뿌리를 제공받는다.

계약기간은 3년 후 1회 연장이 가능하며, 연장하지 않을 경우엔 3년 후 원금을 일시불로 돌려받을 수 있다. 원금 보장 지급보증 증권 발행을 통해 투자 안전성을 강화해준다.

문의 02-566-4787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