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Collection] 특유의 관능적인 감각 눈길 ..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이미지 선보여

2022. 9. 23. 0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c

프랑스 시계 브랜드 Gc가 가을·겨울을 맞아 이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과감한 색상을 사용해 럭셔리 시계 Gc만의 관능미를 강조했다. [사진 Gc]

프랑스 시계 브랜드 Gc가 2022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이국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매혹적인 캠페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캠페인 컷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과감하고 다채로운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특유의 관능적인 감각과 럭셔리 패션워치 CG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Gc의 2022 가을·겨울 여성 시계는 세라믹 소재를 중심으로 T-바(bar) 디자인을 더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아이템부터 다이얼에 과감한 색을 더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 시계의 경우 베스트셀러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Gc의 에센스를 새롭게 해석, ‘패션의 계절’ 가을·겨울 시즌에 걸맞은 세련된 색상과 무드를 녹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Gc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2022 가을·겨울 컬렉션은 전국 스타몽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지원 중앙일보M&P 기자 <park.jiwon5@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