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신' 한가인, 놀라운 여신급 미모 화제.."신화 매니아였네~"

이지수 2022. 9. 22. 22: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로신' 티저 영상 캡처.
'그로신' 티저 영상 캡처.
'그로신' 티저 영상 캡처.
'그로신' 티저 영상 캡처.
'그로신' 티저 영상 캡처.

한가인이 놀라운 여신 미모를 뽐냈다.

MBN 신규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 한가인X설민석X김헌X한젬마 등 4MC가 뭉친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한 가운데 한가인의 '아프로디테급 미모'가 SNS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 1일(토) 밤 9시 40분 첫 회를 방송하는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하 ‘그로신’)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로, 신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교훈, 지혜, 유머,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이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4MC의 열띤 토론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49금 매운 맛’ 신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켰다. “어른들을 위한 매콤한, 신의 맛!”이라는 문구와 함께 강렬하게 시작한 티저에서 설민석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칠판에다가 열정적으로 설명을 적어 내려가며 ‘신화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어 그는 “어느 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것 같은 딸을 잡아먹는다”라며 눈을 번뜩여, 이를 지켜보던 한가인의 ‘동공지진’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서양고전학자’ 김헌 교수는 “질문에 답이 있는 것 같다”며 신화 속 숨겨진 의미를 진지하게 설명하고, ‘그림 읽어주는 여자’ 한젬마는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었던 것이다”라며 신화 속 특정 인물을 소환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뒤이어 “인간을 절멸시킨 게 여자라고요?”라며 화들짝 놀라는 한가인의 모습이 클로즈업 되며 티저가 마무리돼, ‘그로신’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오는 10월 1일(토) 밤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사진 제공=MBN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