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리더X부리더 출격..'새삥'·'LAW' 무대 공개 (엠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맨 파이터' 댄서들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의 리더와 부리더 계급의 댄서들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스트릿 맨 파이터' 댄서들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의 리더와 부리더 계급의 댄서들이 출연했다.

이날 '스맨파'의 리더 계급은 '새삥'을, 부리더 계급은 ‘LAW’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댄스, 엔딩포즈가 돋보였다.
'새삥'은 지코가 직접 프로듀싱하고 노래로, 주요 음원차트 2위까지 오른 바 있다. 'LAW'는 래퍼 윤미래와 비비가 참여한 음원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김재환, Lapillus, 로드비 (RoaD-B), 로켓펀치, 마카마카, mimiirose, Billlie(빌리), 스트릿 맨 파이터 리더 계급, 스트릿 맨 파이터 부리더 계급, NMIXX, NCT 127, 원어스(ONEUS), 이진혁, JAY B, 최유정, TEMPEST(템페스트)가 출연한다.
사진 = Mnet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김종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쳤다" 언급
- 남보라, 실종한 동생 사망…"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숏컷 변신 더 파격적…이효리, 상반신 타투도 과감해 [화보]
- '결혼+임신' 허니제이, 리정에 신혼집 선물 받아…"근데 부실공사"
- 양준일, 불법 용품 판매 적발…결국 행정조치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사망선고 받았었다..."섬망 증세, 대소변 못 가릴 정도" (데이앤나잇)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